프랜차이즈 / / 2024. 6. 27. 11:02

미스터피자 할인, 주문, 배달, 포장, 쿠폰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미스터피자 할인, 주문, 배달, 포장, 쿠폰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스터피자는 피자 프랜차이즈 중 가격이 비교적 높은 편으로, 대부분의 피자가 2만 원을 넘습니다. 하지만 포장 시 30% 할인을 비롯해 15% 이상의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 카드를 통해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방문 주문뿐만 아니라 배달 주문과 포장 주문도 가능하며 선물 주문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주문과 할인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배달주문 & 포장주문

💜 배달주문

👉 배달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온라인주문하기], 모바일 웹/어플,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인 1577-0077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모바일을 이용해 편리하게 주문하시고 회원할인, 모바일 할인 등의 혜택도 받아보세요.

 

👉 배달 주문 이용 시 주문조건이 있나요?

배달 주문은 배달비와 샐러드메뉴(홈샐러드/케이준샐러드)를 제외한 결제금액이 19,900원 이상인 경우 주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 가능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단,일부 매장은 매장 사정에 따라 주문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비를 부과하고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일정 금액의 배달비가 추가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배달비는 거리별로 상이합니다.)

 

👉 온라인 주문한 후 몇 분 후에 도착하나요?

미스터피자는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수타, 수제 피자로 1판 기준 보통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단, 외부 환경이나 매장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해당 매장의 배달 소요시간이 화면상에 표시되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달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주문하신 매장의 연락처는 로그인후 화면상단에 나타나는 [주문확인] 페이지 또는 [매장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달 주소 입력 시 지정되는 매장이 아닌 원하는 매장에서 배달 받을 수 있나요?

* 매장별 배달구역이 정해져 있어 지정된 매장 이외의 지점으로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지정된 매장 또한 최상의 피자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권역을 배달 구역으로 하고 있으므로 배달 구역과 관련하여서는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포장주문은 배달구역과 관계없이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주문

👉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배달주문 : 지정하신 배송지로 주문하신 제품 배달

* 방문포장 : 주문 후 지정한 매장으로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수령

피자 포장주문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샐러드 1팩만 포장 주문할 수 있나요?

샐러드는 2팩이상 주문하시거나, 1팩만 주문시에는 다른 메뉴와 함께 주문하시는 경우에만 주문 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포장 할인율이 달라졌어요. 왜 그런가요?

포장할인율은 매장마다 선택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해당 매장의 방문포장 할인율을 사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포장 할인율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매장찾기]에서 해당 매장 검색 후 포장할인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주문 진행 시 할인단계에서도 해당 매장의 포장할인율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물 주문 & E쿠폰 주문

💜 선물 주문

👉 선물주문은 무엇인가요?

선물주문은 온라인 주문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지역 및 선물받을 분께 따뜻하고 맛있는 피자를 보내드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문하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이 다르며 주문 시 선결제를 진행하여 받으시는 분은 별도의 결제없이 피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선물메시지가 출력되어 배달 시 함께 전달됩니다.

 

👉 배달주문과 선물주문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배달주문 : 결제하고자 하는 사람이 반드시 피자가 배달될 장소에 있어야 하며, 결제는 피자를 받으후에 배달직원에게 현금으로 결제하시거나 온라인 선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주문 : 주문하신분과 받으시는분이 다르며, 다른 지역에 피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선결제를 진행하여 받으시는 분은 별도의 결제 없이 피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시 선물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별도로 입력하며, 입력하신 선물메시지가 배달시 함께 전달됩니다.

 

👉 선물주문을 하고 결제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물주문은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선결제만 가능합니다.

 

💜 E쿠폰 주문

👉 배달주문 시 E-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 : [온라인주문하기] 선택후 주문유형 항목에서 [E쿠폰주문]을 선택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콜센터(1577-0077) : 상담사에게 E-쿠폰 사용이라고 말씀해주시고, 쿠폰사/쿠폰 번호를 말씀해주세요.

 

👉 사용할 수 있는 E-쿠폰은 어떤게 있나요?

미스터피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E-쿠폰은 제품교환권, 금액권이 있습니다.

* 제품교환권 : 지정된 제품이 있는 형태로 E-쿠폰 번호 인증 후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엣지 및 사이즈는 변경 불가)

* 금액권 : 1, 2, 3만원의 상품권 형태로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단계에서 E-쿠폰 번호 인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E-쿠폰 배달 주문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배달 주문은 배달비와 샐러드메뉴(홈샐러드/케이준샐러드)를 제외한 결제금액이 19,900원 이상인 경우 주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비를 부과하고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일정 금액의 배달비가 추가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배달비는 거리별로 상이합니다.

 

👉  E-쿠폰에 차액을 지불하고 피자 사이즈 또는 종류를 변경할 수 있나요?

E-쿠폰에 기재된 제품으로만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엣지 및 사이즈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E-쿠폰은 한 번에 여러 장 사용이 가능한가요?

* 제품교환권 : 주문 1건당 최대 3개 사용가능하며 타 업체 E-쿠폰 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ex. 기프티콘 1개+기프티쇼 1개+쇼핑몰e쿠폰 1개=OK, 기프티콘 2개+기프티쇼 1개=OK)

* 금액권 : 주문 1건당 1개만 사용가능

* 제품교환권과 금액권은 동시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 E-쿠폰 사용 시, 제휴할인이 가능한가요?

E-쿠폰을 제외한 추가 주문에 ‘피자’ 가 포함될 시, 추가주문 금액에 한해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한 제휴처는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적용 가능 제휴할인 : 제휴 통신사 및 신용카드 할인 & OK캐쉬백 포인트 차감할인 (이외의 모든 할인 및 적립, 쿠폰사용 등의 혜택 적용 불가)

 

👉 E-쿠폰 외 추가 주문에 '세트' 포함 시 제휴할인 가능한가요?

세트 메뉴인 '홈런/투런박스'나 '보너스파우치'는 이미 할인된 제품으로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피자’ 단품 포함 추가 주문 시에만 추가주문 금액에 한 해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E-쿠폰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 있나요?

배달전용 매장샐러드바2인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며, 내점전용 매장에서 E-쿠폰세트와 배달샐러드는 포장 주문만 가능합니다.

* 배달전용 매장[매장찾기]샐러드바 아이콘이 없는 매장

* 내점전용 매장[매장찾기]에 배달 아이콘이 없는 매장

 

👉 '홈샐러드'가 포함된 E-쿠폰 세트는 몇 시까지 주문 가능한가요?

매장별 샐러드바 마감으로 인해, 오후 9시 20분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단, 매장별 사정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콜라가 포함된 E-쿠폰 세트는 몇 시까지 주문 가능한가요?

배달전용 세트로 매장 식사는 불가능합니다. 배달 또는 포장 주문을 이용해주세요.

 

👉 E-쿠폰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사용처리되지 않은 E-쿠폰의 환불은 E-쿠폰을 구매하신 해당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프티콘 고객센터: 1800-0133 (http://gifticon.nate.com)

*기프티쇼 고객센터: 1588-6474 (http://giftishow.com)

*스마트콘 고객센터<: 02-561-0671 (http://www.gifrsmartcon.com)

*아이넘버 고객센터<: 1644-5093 (http://www.coopnc.com)

* G마켓 고객센터: 02-6747-2017 (http://www.gmarket.co.kr)

 

👉 E-쿠폰 주문완료 후 취소 원할 시 어떻게 하나요?

모든 제품이 주문 접수와 동시에 제조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희망시 주문접수 후 3분 이내에 취소 가능여부를 주문매장으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하며, 매장을 통해 취소 가능함을 확인하신 경우 배달주문전화(1577-0077, 오전 11시~오후 10시 30분)로 취소신청을 반드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주문매장 전화번호는 주문완료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내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할인

 

👉 온라인주문을 이용하면 어떤 할인 혜택이 있나요?

온라인 회원할인(온라인/모바일) : 신규 회원 쿠폰, 회원정보 수정 쿠폰, 생일 쿠폰(프리미엄피자 주문 시 피자금액의 20% 할인)

※ 온라인 회원할인 혜택은 회원정보상에서 SMS 및 E-mail, 주소(전단) 수신동의 하신 고객에 한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상기 할인은 제휴카드, 기타 쿠폰 및 할인행사(배달세트 포함)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1577-0077 콜센터로 주문 시 카드 / 휴대폰 결제가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는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는 온라인/모바일 주문시에만 가능합니다. 매장에 따라 일부카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휴 카드를 동시에 2개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미스터피자에서는 중복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 중 한 개의 제휴카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주문 시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배달직원에게 직접 결제(현금)온라인 선결제(카드 및 휴대폰 소액결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필요 시 주문하실 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주문 시 현금영수증 체크)

 

주문확인/취소

👉 신용카드 / 휴대폰 소액결제 매출전표(영수증)를 출력하고 싶습니다.

* 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마이페이지 > 내주문내역]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영수증 출력이 제공 됩니다.

* 결제완료시 이니시스에서 발송되는 결제내역 메일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경우 KG이니시스 홈페이지(http://www.inicis.com/)내 [고객센터 > 결제수단별조회]메뉴를 통해서도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주문 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해야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모든 제품이 주문 접수와 동시에 제조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희망시 주문접수 후 3분 이내에 취소 가능여부를 주문매장으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하며, 매장을 통해 취소 가능함을 확인하신 경우 배달주문전화(1577-0077, 오전 11시~오후 10시 30분)로 취소신청을 반드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주문매장 전화번호는 주문완료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 > 내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휴대폰 승인 및 취소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신용카드 / 휴대폰 승인 및 취소 현황은 피자 주문 시 사용하신 신용카드사 또는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주문/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에서 주문취소를 할 수 없나요?

주문 취소는 콜센터(1577-0077)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매장에 취소 가능여부를 확인 후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577-0077 콜센터를 통해 주문한 내역은 온라인 상에서 확인할 수 없나요?

온라인주문과는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콜센터를 통한 주문내역은 온라인상에서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 주문

👉 온라인으로 피자는 몇 판까지 주문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으로는 피자는 5판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 주문시에는 콜센터(1577-0077) 또는 인근 매장주문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체주문도 가능한가요?

- 평일 09:00~18:00에는 02-590-7731, 그 외 시간에는 일반주문전화 1577-0077로 문의 주세요.

- 여러 곳으로 배송하며 결제를 한번에 할 때, 혹은 10판 이상 배송 시 이용 가능합니다.

- 할인금액은 주문수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제휴 및 타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 배달을 원하시는 날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당일 주문은 최소 배송 4시간 전에 접수 받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온라인 주문 완료 후 매장에서 별도의 확인 전화가 오나요?

온라인 주문완료 시 별도의 유선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기재해 주시는 전화번호는 배달 주소가 잘못 등록되었거나 기타 확인사항이 있을 시 긴급 연락처로 사용합니다.

 

👉 음료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음료는 피자나 사이드메뉴와 함께 미스터피자의 메뉴를 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배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음료만 주문시에는 배달이 불가합니다.

 

👉 매장 상태에 따른 주문불가는 무엇인가요?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떨어졌거나, 배달 사원 부족, 주문 폭주 혹은 매장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주문이 어려울 경우, 주문 불가 팝업이 뜨면서 온라인 주문을 하실 수 없습니다.

결품된 메뉴 팝업이 뜰 경우에는 주문 제품을 변경하여 주문해주시고, 기타 사항 발생시에는 매장이나 콜센터(1577-0077)로 전화하시어 매장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주문 해주세요.

 

👉 온라인 회원쿠폰(회원가입, 회원정보수정, 생일축하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거죠?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 할인단계에서 회원쿠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 단, 제휴카드, 기타 쿠폰 및 할인행사(배달세트 포함)와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 몇 시부터 주문이 가능한가요?

미스터피자는 오전 11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마감시간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익일 예약 주문도 가능한가요?

당일 예약주문만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 또는 행사 진행시에는 원활한 주문접수 및 배달진행을 위해 당일 예약주문도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회원으로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단, 회원 할인 혜택 및 각종 이벤트 안내/ 참여는 미스터피자 회원인 경우에게만 제공됩니다.

 

미스터피자 관련 포스팅 참고

미스터피자 메뉴와 가격, 칼로리 정보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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