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6. 10. 10:28

엔제리너스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 픽업, 배달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엔제리너스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 픽업, 배달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엔제리너스는 롯데GRS에서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입니다. 초기에는 '자바 커피'라는 이름으로 첫 매장을 오픈하였는데요. 자바 커피라는 단어가 원두의 한 종류이기도 했고 이미 시장에서 널리 쓰이는 이름이기도 해서 상표인정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06년 12월에 Angel-in-us Coffee로 브랜드를 변경하고 현재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엔제리너스는 음료 구매 시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등급별로 승급이 됩니다. 또한 롯데이츠 앱을 설치하여 엔제리너스 적립은 물론, 주문과 픽업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멤버십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등급 안내

등급 REGULAR GOLD VIP PLATINUM
승급 기준 최근 1년간 누적
1만5천원 미만 구매
최근 1년간 누적
1만5천원 이상 구매
최근 1년간 누적
5만원 이상 구매
최근 1년간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무료 폰 첫 구매 시
아메리카노S 무료 쿠폰 1장
-
승급 축하 쿠폰 - 에그마요반미 무료 쿠폰
(등급 달성 시 1회)
에그마요반미 + 아메리카노세트 무료 쿠폰 (등급 달성 시 1회) 텀블러 '아소부르바통' 무료 쿠폰
(등급 달성 시 1회)
커피 50% 쿠폰 3종 각 1장 (등급 달성 시 1회/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메리치노)
생일 축하 쿠폰 - 딸기스노우R 무료 쿠폰
스탬프 10회 적립 시 - 아메리카노S 1잔 무료 쿠폰
(4,500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 1개 적립, 1회 최대 4개 적립 3만원 이상 구매 시)

 

  • 멤버십 등급 실적 산정은 23년 2월 9일부터 발생한 금액의 누계 기준으로 산정 반영되며, 적립이 이루어지지 않은 결제분의 최종 결제금액은 합산에서 제외.
  • 실적 산정 기준 : 23년 2월 9일부터 ~ 최근 12개월 합산
  • 멤버십 등급 혜택은 승급된 등급의 혜택만 지급.
    Ex) REGULAR에서 VIP 승급 시 VIP 등급혜택만 지급 (GOLD 혜택 미지급)
  • 멤버십 등급 유지 기간 : 12개월
  • 등급 승급 : 매일 산정하여 적용
  • 스탬프 적립 기준
    - 최종 결제 기준 4,500원 이상 1개 적립, 10,000원 단위 스탬프 추가 적립 (최대 3만원)
    - 10,000원 단위 스탬프 추가 적립(최대 3만원까지) 1만원 2개, 2만원 3개, 3만원 4개
    - 단, L.POINT를 사용하여 결 제시 포인트 사용분만큼 뺀 나머지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스탬프 개수 적립
    Ex) 최종 결제금액 6,000원 중에 L.POINT를 2,000원 사용한 경우 스탬프 적립기준금액은 결제금액 6,000원 - 2,000원 (L.POINT 사용분) = 4,000원으로 판단하여 스탬프 미적립
  • 생일쿠폰은 생일 당일 오전에 발행되며, 생일 일자 이후 골드 이상 등급 상승 시 미지급 (유효기간 30일)

 

쇼핑주문 & 오더주문

쇼핑주문

👉 주문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평일(월~금) 오후12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은 당일배송되어 1~3일후 도착합니다.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결제 완료 건은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롯데리아의 주문상품은 고객이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교환권 및 치즈케익 등 음식물은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 되는 경우.

 

<제품교환>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 배송비>

선불(고객님 부담) :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경우

착불(판매자 부담) :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 주문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변경온라인/오프라인 모두 불가능하며,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결제확인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 배송중, 배송완료인 단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엔제리너스의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배송비용은 주문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의 주문에 대해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단, 유리 제품 등의 깨질 위험이 있는 제품의 경우에는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계산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본사(제품교환권) or 업체(기타 제품)가 부담 합니다. 배송료는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배송료 계산 정책>

- 단일 상품 주문일 경우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미만일 경우 : 배송료 2,500원/3,000원(유리제품) 부과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이상일 경우 : 배송료 무료

- 복수 상품 주문일 경우 / 제조사(공급자) 동일

동일한 상품의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미만일 경우 : 배송료 부과

(제조사 동일한 a상품b상품c상품 주문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 배송료 2,500원 한 건만 부과)

동일한 상품의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이상일 경우 : 배송료 무료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상품 개별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2~5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결제수단이 가상계좌(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있습니다.

 

👉 엔제리너스의 배송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확인 후 익일 배송됩니다.

- 배송은 국내 전지역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 배송방법은 본사에서 판매하는 제품교환권의 경우 우체국 등기로 발송되며, 기타 업체 상품의 경우 대부분 택배로 발송되며, 업체 사정에 따라 배송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용은 전 상품에 대해 2,500원(단, 유리제품은 3,000원)으로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단, 배송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본사(제품교환권) or 업체(기타 제품)가 부담 합니다.

 

👉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황은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준비 단계에서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2~5일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 함께 주문한 상품 중 일부 배송되지 않은 상품이 있어요.

엔제리너스의 상품 배송은 공급사가 직접 배송하는 상품과 엔제리너스 본사에서 배송되는 상품으로 나누어져 있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유형에 따라 각각 배송됩니다. 또한, 공급사 직접 배송 상품도 공급사별로 각각 배송하며, 본사 배송 상품도 재고상태에 따라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

 

오더 주문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① [Shopping > 제품 리스트 또는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주문하고자 하시는 상품을 찾습니다.

②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의 수량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한 종류의 상품만 주문할 경우 수량을 선택한 후 [바로 주문하기]를 이용합니다.

③ 화면 하단 또는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 장바구니함]으로 이동 후 주문상품을 확인합니다.

④ 배송지, 수령자 등 주문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단계를 거치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현금영수증발급)로 가능합니다. 단, 복합결제(현금신용카드 등)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주문취소 또는 반품 요청 시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쇼핑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요청을 하신 경우 반품완료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결제수단별 환불절차>

- 가상계좌(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 :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용카드 :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오며, 신용카드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마이너스 청구)해 드립니다.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없으실 경우, 주문자께서 고객센터(☎ 080-737-1000)로 연락주시면 본인확인을 거친 후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접수만 하고 결제를 늦게 하면 어떻게 되나요?

가상계좌결제의 경우 입금이 확인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후 입금일까지 반드시 입금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와 같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인터넷뱅킹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현금입금예정인 주문은 입금예정일로 부터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로그인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은 안되나요?

비회원 점유인증 후 회원과 동일하게 딜리버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등의 혜택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엔제리너스 홈페이지와 아이디가 연동되기 때문에 홈페이지 회원이시라면 기존 아이디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달

👉 배달 주문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업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합니다. 매장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매장을 찾으신 후 매장 상세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달 예약 주문시간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바로 주문이 아닌 예약 주문은 주문 시간으로부터 당일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 배달 예약 주문은 최소 몇 시간 전에 가능한가요?

예약주문은 제품을 받고 싶은 시간의 최소 2시간 전에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배달 주문한 메뉴를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품의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딜리버리 콜센터로(1600-0552) 전화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배달 주문 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주문 시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히 확인하신 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달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은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예약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중에 전화가 와서 주문 완료를 하지 못하였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다시 접속하여 바로 주문 진행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지 않은 상품의 경우 저장되지 않았을 시 처음부터 다시 주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다른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거나 구매한 할인쿠폰 이용해서 배달 주문 가능한가요?

Lotte EATZ에서는 타 서비스에서 구매/발급된 쿠폰은 등록 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딜리버리로 한 번에 주문 가능한 제품은 몇 개 인가요?

장바구니에 저장된 총 개수만큼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너무 많은 옵션이 선택되어진 주문은 일부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선택하여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영수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배달이 가능한 최소 주문 금액이 있나요?

최소 결제 금액 10,000원 이상 주문하셔야 배달이 가능하며, 배달비 2,000원은 주문 시 추가되어 같이 결제됩니다.

 

👉 딜리버리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딜리버리 주문 서비스 이용 시 바로주문 또는 당일예약과 관계없이 홈서비스 콜센터(1600-0552)를 통해 문의하시면 콜센터에서 해당 매장으로 취소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에 주문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제품을 제조 중이거나 배달 중일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왜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배달로는 불가능한가요?

제품 품질·퀄리티의 유지관리 이슈로 인해 딜리버리 제공이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픽업

👉 픽업 매장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가까운 매장, 최근 이용 매장 혹은 직접 점포명이나 주소 검색을 통해 직접 선택 가능합니다.

 

👉 픽업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즉시 픽업' 혹은 '시간 선택 픽업'이 가능하며, '시간 선택 픽업'주문 시간으로부터 당일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픽업현재시간 기준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픽업 주문 진행 현황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예약 조회]에서 주문단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조완료 시 PUSH 알림으로 고객에게 공지드립니다.

주문 후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 주문한 메뉴를 변경 또는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품의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 취소한 후 재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바로 픽업을 선택하여 주문한 경우>

결제 즉시 메뉴가 제조되기 때문에 결제 및 주문전송 후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결제 및 주문전송 후 품절된 메뉴 또는 특수 상황에 의해 주문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결제가 취소되고 해당 내용을 PUSH 알림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당일예약 주문의 경우>

앱을 통한 주문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 전화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 픽업 주문은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비회원 점유인증 후 회원과 동일하게 잇츠오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등의 혜택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엔제리너스 홈페이지와 아이디가 연동되기 때문에 홈페이지 회원이시라면 기존 아이디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품 준비가 완료되면 알림이 오나요?

잇츠오더를 통해 주문 시 제품이 모두 준비 완료된 경우 App PUSH 알림이나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 잇츠오더로 주문하고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약 15분 정도 소요가 되며, 매장사정에 따라 지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 발생 시 App PUSH나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 다른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거나 구매한 할인쿠폰 이용해서 잇츠오더 주문 가능한가요?

LOTTE EATZ에서는 타 서비스에서 구매/발급된 쿠폰은 등록 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드라이브스루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잇츠오더에서 드라이브스루(Drive Thru) 매장을 설정하시면, 결제 시 메뉴 수령 옵션을 추가로 선택하게 됩니다.

[차량에서 픽업]을 선택한 경우,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차량으로 메뉴를 픽업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매장 변경은 주문하기 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 목록 또는 장바구니 상단의 매장명 표시 바 선택 시 매장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변경 시 장바구니에 담으셨던 메뉴는 삭제됩니다.

 

👉 잇츠오더로 한 번에 주문 가능한 제품은 몇 개 인가요?

장바구니에 저장된 총 개수만큼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너무 많은 옵션이 선택되어진 주문은 일부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HOT/ICE를 잘 못 선택했는데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진행 전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이 진행되었을 경우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 픽업을 선택하여 주문한 경우>

결제 즉시 메뉴가 제조되기 때문에 결제 및 주문전송 후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결제 및 주문전송 후 품절된 메뉴 또는 특수 상황에 의해 주분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결제가 취소되고 해당 내용을 PUSH 알림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당일예약을 선택하여 주문한 경우>

App을 통한 주문취소는 불가하며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 전화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잇츠오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잇츠오더로 주문하신 경우 등록하신 수령 예정 시간 1시간 전까지는 주문하신 매장으로 전화 문의해주시면 해당 매장에서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제품을 제조 중이거나 제조가 완료된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쿠폰 & 스탬프

👉 쿠폰 사용 가능한 매장이 궁금해요.

구매/다운 받으신 쿠폰 하단 사용장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사용하지 못한 쿠폰은 어떻게 환불하나요?

쿠폰마다 환불처가 다르기 때문에 구매하신 쿠폰의 하단 유의사항에 기재된 쿠폰 문의처에 연락 후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스탬프 적립이 되지 않았어요.

구매하신 영수증, 아이디를 고객의 소리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 엔제리너스 카드 잔액이 궁금해요.

기존 엔제리너스 카드는 EATZ카드로 통합되었으며, 마이페이지 나의EATZ카드에서 조회가능합니다.

 

👉 구매 후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영수증 발급>

- [배송완료] 이후 발행됩니다.

- 영수증은 [My Page > 나의주문정보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 매출전표 및 현금영수증을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신청>

- 계산서 및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 계좌이체 선택 결제 후 별도 요청시 입금증을 발행해드립니다.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 발급대상 상품을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하신 건에 대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주문시 신청 :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위 신청요건을 만족하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부분이 생성됩니다.

- 주문후 신청 : [My Page > 나의주문정보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주)롯데리아는 주문자의 주민등록번호(법인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주문자가 아닌 타인의 명의로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타인의 인식매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신용카드 등)를 확인하시어 엔제리너스 쇼핑고객센터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은 주문자 명의로만 받을 수 있나요?

저희 엔제리너스는 주문자의 주민등록번호(법인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주문자가 아닌 타인의 명의로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타인의 인식매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신용카드 등)를 확인하시어 엔제리너스 쇼핑고객센터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결제수단은?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엔제리너스의 현금성 결제수단은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 입니다.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주문에 한해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입시 신청을 하셔야 발급됩니다.

 

👉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중 한가지만 발행이 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아래와 같은 [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신용카드 매출전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사업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32조의 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5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

즉,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매출전표 출력만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신청 및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