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뚜레쥬르 멤버십, 예약, 상품권, 할인, 픽업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뚜레쥬르는 CJ그룹의 CJ푸드빌에서 체인 형식으로 운영하는 빵 가게입니다. 뚜레쥬르는 결제 시마다 CJ ONE 포인트 0.1%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또한, 통신사 멤버십 할인도 적용됩니다. CJ 모바일 상품권인 펀콘(FUNCON)도 사용 가능하며, 제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는 빵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음료, 빙수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멤버십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등급 안내
등급 | 뚜쥬프렌즈 | 뚜쥬패밀리 | 뚜쥬마니아 | 뚜쥬VIP |
구매금액 | 0 ~ 49,999원 | 50,000 ~ 149,999원 | 150,000 ~ 399,999원 | 400,000원 ~ |
쿠폰 | 뚜레쥬르 앱 신규가입 3,000원 할인 쿠폰 (1장) |
아메리카노 쿠폰 (1장) |
할인 쿠폰 2,500원 (6장/월 1장) |
- 할인 쿠폰 2,000원 (6장/월 1장) - 생크림식빵 쿠폰 (6장/월 1장) |
이벤트 참여 | 뜌레쥬르 멤버십 전용 이벤트 참여 | |||
CJ ONE 적립 | 0.5 적립 (제휴/할인 시 0.1% 적립) |
💜 통신사 멤버십 할인
T 멤버십 | VIP/GOLD | 1,000원 당 150원 할인 |
SILVER | 1,000원 당 50원 할인 | |
KT 멤버십 | VIP/골드 | 1,000원 당 150원 할인 |
실버/화이트/일반 | 1,000원 당 100원 할인 | |
U+ 멤버십 | 전 등급 | 1,000원 당 100원 할인 |
멤버십
👉 뚜레쥬르 앱 서비스 이용(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뚜레쥬르 앱은 CJ ONE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최초 로그인 시 CJ ONE 계정을 입력해 주시면 이용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정보가 연결됩니다.
👉 뚜레쥬르 앱에서도 CJ ONE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가요?
CJ ONE 포인트는 100원 이상 1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멤버십 등급은 언제 갱신되나요?
1년에 2회(상반기/하반기) 갱신됩니다. 상반기는 1월1일, 하반기는 7월1일에 갱신되며 직전 6개월 결제실적을 기반으로 등급이 산정됩니다.
* 상반기 등급 : 작년 7월 ~ 12월 결제 실적
* 하반기 등급 : 올해 1월 ~ 6월 결제 실적
👉 오프라인 매장 결제실적도 뚜레쥬르 앱에서 쌓을 수 있나요?
맞습니다. 단,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CJ ONE 포인트 적립한 고객에 한해서 오프라인 결제실적이 연동됩니다.
👉 사전예약으로 구매했는데 결제 실적이 쌓이지 않아요.
사전예약으로 상품 구매 시 픽업을 완료한 시점에 결제 실적으로 연동됩니다.
제휴 & 사전예약
💜 제휴
👉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뚜레쥬르 APP에서 주문/결제 시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 여러장을 결제 시 한번에 사용이 가능한가요?
뚜레쥬르 모바일 앱 내 결제 시 모바일 상품권은 1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뚜레쥬르 앱에서도 카드사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CJ 임직원 카드에 한해 제휴 할인이 가능합니다.
💜 사전예약
👉 사전예약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매장 오픈 시간부터 당일 23시 59분까지 주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매장 사정에 따라 예약 가능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불가 시간 : 24시 ~ 매장 오픈 시간 전 (매장 미운영 시 주문 불가)
👉 픽업일, 픽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픽업일, 픽업시간 변경은 최소 2일 전 매장으로 문의하여 조율 부탁드립니다.
👉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한 제품만 수령 가능하며 타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인근 매장이 검색되지 않아요.
사전예약 서비스 신청점에 한하여 운영 중입니다. 인근점포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사전예약 서비스 이용이 불가함으로 다른 점포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딜리버리 & 픽업
💜 딜리버리
👉 배달 시간은 아무 때나 가능한가요?
점포별 배달가능시간은 확인해 주세요.
👉 배달지 주소를 잘못 입력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배달접수와 동시에 배달라이더가 배정되기 때문에 배달주소지 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주문변경 및 취소도 불가능하므로 주문 전 반드시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 연락없이 주문이 취소됐어요.
재고부족, 매장사정으로 인해 제품 준비가 불가능할 경우 주문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픽업
👉 픽업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나요?
픽업 시 주문번호 or 수령인 핸드폰번호 뒷 4자리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있어 정보확인 시 수령 가능합니다.
👉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한 제품만 수령 가능하며 타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픽업 주문 후 픽업을 못하면 취소가 가능한가요?
픽업 시간이 지나면 고객님 과실로 인해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 할인쿠폰
💜 모바일 상품권
👉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하며 최대기한이 지난 후 연장/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관련문의는 모바일 제품 교환권 (1644-5093)/잔액관리교환권 (1644-536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제품이 점포에 없어요.
제품교환권의 경우 제품가에 한해 타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받는 사람 번호를 잘 못 입력했어요.
취소 요청 시 이미 사용된 쿠폰이라면 고객과실로 인해 취소/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미사용된 쿠폰일 경우 취소 후 재발송 가능합니다.
💜 할인쿠폰
👉 여러 개의 쿠폰을 중복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쿠폰 유형에 따라 중복 사용 가능 여부가 상이하오니 쿠폰의 상세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주문 취소 후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1) 취소/반품 시점에 쿠폰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 남아있는 쿠폰 유효기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재발급 (2) 취소/반품 시점에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 유효기간이 종료된 경우 쿠폰 소멸되어 재발급 불가 경우에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