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5. 24. 10:31

롯데리아 멤버십, 적립, 배달, 주문, 잇츠오더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롯데리아 멤버십, 적립, 배달, 주문, 잇츠오더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롯데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롯데잇츠 앱을 설치한 후 가입하면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롯데잇츠 앱을 통해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버거류, 음료류 등을 주문하여 배달받을 수 있는데요.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 음식을 주문하고 결제한 후 매장에 도착하면 전용 픽업 존에서 빠르게 음식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멤버십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등급 안내

등급 REGULAR GOLD VIP VVIP
승급 기준 최근 6개월간 누적 3만원 미만
구매 시
최근 6개월간 누적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근 6개월간 누적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근 6개월간 누적 15만원 이상
구매 시
이달의 할인 쿠폰 매월 10장 매월 12장 매월 14장 매월 16장
생일 쿠폰 - 불고기버거 단품 무료쿠폰 제공
배달 쿠폰 - 3,000원 쿠폰
매월 1장
3,000원 쿠폰
매월 2장
3,000원 쿠폰
매월 3장
승급 축하 쿠폰 - 새우버거 단품 무료 쿠폰 1장 한우불고기버거 단품 무료 쿠폰 1장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무료 쿠폰 1장
기타 첫 구매 시(5천원 이상) 소프트콘 무료 쿠폰 - - - 더블(3% +3%)
EATZ 적립
- 이벤트 초청
(신제품 시식회 등)

 

  • 멤버십 등급 실적 산정은 23년 2월 9일부터 발생한 금액의 누계 기준으로 산정 반영되며, 적립이 이루어지지 않은 결제분의 최종 결제금액은 합산에서 제외
  • 실적 산정 기준 : 23년 2월 9일 ~ 최근 6개월 합산
  • 멤버십 등급 혜택은 승급된 등급의 혜택만 지급
    EX) REGULAR에서 VIP 승급 시 VIP 등급혜택만 지급(GOLD 혜택 미지급)
  • 멤버십 등급 유지 기간 : 6개월
  • 생일쿠폰은 생일 당일 오전에 발행되며, 생일 일자 이후 골드 이상 등급 상승 시 미지급

 

배달

👉 배달 주문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업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합니다. 매장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매장을 찾으신 후 매장 상세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달 주문의 예약주문 시간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바로 주문이 아닌 예약주문은 주문 시간으로부터 당일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 배달 주문의 예약주문은 최소 몇시간 전에 가능한가요?

예약 주문은 햄버거를 받고 싶은 시간의 최소 2시간 전에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배달 주문한 메뉴를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품의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콜센터로(1600-9999) 전화하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햄버거는 몇 개까지 주문할 수 있나요?

햄버거는 최대 12개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13개 이상 주문은 콜센터(1600-9999) 인터넷 주문팀에서만 가능합니다.

치킨팩, 햄버거 세트, 햄버거의 경우 총 12개까지 주문 가능

 

👉 배달 주문 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주문 시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히 확인하신 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달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은 주문 완료 후 [My EATZ > 주문/예약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앱에서 배달 주문 중에 전화가 와서 주문 완료를 하지 못하였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다시 접속하여 바로 주문진행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지 않은 상품의 경우 저장되지 않았을 시 처음부터 다시 주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를 배달하나요?

일부 상품들은 배달을 지원할 수 없어 매장에서 구매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상품목록에서 표시되는 제품들만 배달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배달 주문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선택하여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휴대폰번호 및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현금영수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배달이 가능한 최소 주문 금액이 있나요?

최소 결제 금액 11,000원 이상 주문하셔야 배달이 가능합니다.

 

👉 홈서비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홈서비스 주문 서비스 이용 시 바로주문 또는 당일예약과 관계없이 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1600-9999)를 통해 문의하시면 콜센터에서 해당 매장으로 취소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에 주문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제품을 제조 중이거나 배달 중일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픽업

👉 잇츠오더는 무엇인가요?

줄 서지 않고 편한 시간에 모바일로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매장에서 바로 픽업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픽업 매장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가까운 매장, 최근 이용 매장 혹은 직접 점포명이나 주소 검색을 통해 직접 선택 가능합니다.

 

👉 픽업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즉시 픽업' 혹은 '시간 선택 픽업'이 가능하며, 시간 선택 픽업주문 시간으로부터 당일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픽업현재시간 기준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픽업 주문 진행 현황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My EATZ > 주문/예약 조회]에서 주문단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조완료 시 PUSH 알림으로 고객에게 공지드립니다. 주문 후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 픽업 주문의 주문 수량은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12개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13개 이상 주문은 해당 매장으로 유선 연락바랍니다.

치킨팩, 햄버거 세트, 햄버거의 경우 총 12개까지 주문 가능

 

👉 픽업 주문 한 메뉴를 변경 또는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픽업>

5분 안에 [APP 내 My EATZ > 주문/예약 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5분 이후 취소는 APP 내 주문취소가 불가하여 선택한 매장에 전화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바로 픽업>

상품의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 취소한 후 재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앱을 통한 주문취소불가하며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 전화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바로 픽업을 선택하여 주문한 경우 결제 즉시 메뉴가 제조되기 때문에 결제 및 주문전송 후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 결제 및 주문전송 후 품절된 메뉴 또는 특수 상황에 의해 주문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결제가 취소되고 해당 내용을 PUSH 알림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 픽업 주문은 비회원도 가능한가요?

비회원 점유인증 후 회원과 동일하게 픽업주문인 잇츠오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등의 혜택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롯데리아 홈페이지와 아이디가 연동되기 때문에 홈페이지 회원이시라면 기존 아이디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픽업 주문을 하고 제품 준비가 되면 알림이 오나요?

APP을 통한 PUSH나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픽업 주문하고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약 15분 정도 소요가 되며, 매장 사정에 따라 지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 발생 시 APP PUSH나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 픽업 주문으로 인형, 장난감 등 판촉물 구매 예약이 가능한가요?

현재 판매가 진행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 내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판촉물이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 주문 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 픽업 주문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선택하여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휴대폰번호 및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영수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거나 구매하나 할인쿠폰 이용해서 픽업 주문이 가능한가요?

LPTTE EATZ에서는 타 서비스에서 구매/발급된 쿠폰은 등록 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픽업 주문 시 매장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매장 변경은 주문하기 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 목록 또는 장바구니 상단의 매장명 표시 바 선택 시 매장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변경 시 장바구니에 담으셨던 메뉴는 삭제됩니다.

 

👉 잇츠오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잇츠오더로 주문하신 경우 등록하신 수령 예정 시간 1시간 전까지는 주문하신 매장으로 전화 문의해주시면 해당 매장에서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제품을 제조 중이거나 제조가 완료된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오더주문

👉 주문접수만 하고 결제를 늦게하면 어떻게 되나요?

가상계좌결제의 경우 입금이 확인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후 입금일까지 반드시 입금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와 같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인터넷뱅킹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현금입금예정인 주문은 주문완료 후 3일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나의포인트정보]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몰은 모든 상품 구매 시 L.POINT를 적립해드리며, 적립비율은 1%로 모두 동일합니다. 적립은 주문상품이 배송완료된 후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L.POINT 플러스카드도 적립비율은 1%로 동일합니다.

 

👉 주문취소 또는 반품 요청 시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내역 *배송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하거나 쇼핑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요청을 하신 경우 반품완료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결제수단별 환불절차>

- 가상계좌(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 :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 :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오며, 신용카드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마이너스 청구)해 드립니다.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없으실 경우, 주문자께서 고객센터(☎ 080-023-0045)로 연락주시면 본인확인을 거친 후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현금영수증발급), 무통장입금(현금영수증발급)로 가능합니다. 단, 복합결제(현금+신용카드 등)는 불가합니다.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① [Shopping > 제품 리스트 또는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주문하고자 하시는 상품을 찾습니다.

②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의 수량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한 종류의 상품만 주문할 경우 수량을 선택한 후 [바로 주문하기]를 이용합니다.

③ 화면 하단 또는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 장바구니함]으로 이동 후 주문상품을 확인합니다.

④ 배송지, 수령자 등 주문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단계를 거치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쇼핑주문

👉 주문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변경온라인/오프라인 모두 불가능하며,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결제확인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 배송중, 배송완료인 단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롯데리아의 주문상품은 고객이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교환권 및 치즠익 등 음식물은 교환,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 되는 경우

<제품교환>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 배송비>

선불(고객님 부담) :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경우

착불(판매자 부담) :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유의사항>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고객센터 담당자와 통화 후, 반품절차에 따라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상으로 요청은 불가능하며 쇼핑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담당자와 통화 후 교환 및 반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롯데리아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용은 주문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의 주문에 대해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배송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본사(제품교환권) or 업체(기타 제품)가 부담합니다. 배송비는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일 상품 주문일 경우>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미만일 경우 : 배송비 2,500원 부과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이상일 경우 : 배송비 무료

<복수 상품 주문일 경우 / 제조사(공금자) 동일>

동일한 상품의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미만일 경우 : 배송료 부과 (제조사 동일한 a상품+b상품+c상품 주문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 배송료 2,500원 한 건만 부과)

  동일한 상품의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이상일 경우 : 배송비 무료

<복수 상품 주문일 경우 / 제조사(공금자) 상이>

상이한 상품의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미만일 경우 : 상품별 배송료 부과(단일 상품주문과 동일하게 처리) 상이한 상품의 주문금액 합계가 3만원 이상일 경우 : 상품별 배송료 무료요건 충족하는지 체크 후 부과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상품 개별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2~5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결제수단이 가상계좌(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있습니다.

 

👉 롯데리아의 배송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확인 후 익일 배송됩니다. 배송은 국내 전지역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배송방법은 본사에서 판매하는 제품교환권의 경우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배송비용전 상품에 대해 2,500원으로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배송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본사(제품교환권) or 업체(기타 제품)가 부담 합니다

 

👉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황은 [My Page > 나의 쇼핑정보 gt;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준비 단계에서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2~5일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 함께 주문한 상품 중 일부 배송되지 않은 상품이 있어요.

롯데리아의 상품 배송은 공급사가 직접 배송하는 상품과 롯데리아 본사에서 배송되는 상품으로 나누어져 있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유형에 따라 각각 배송됩니다. 또한, 공급사 직접 배송 상품도 공급사별로 각각 배송하며, 본사 배송 상품도 재고상태에 따라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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