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12. 18. 11:47

파리바게트 멤버십, 포인트, 상품권, 유통기한, 배달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파리바게트 멤버십, 포인트, 상품권, 유통기한, 배달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파리바게트는 1988년 대한민국의 SPC그룹이 설립한 대표적인 베이커리 브랜드로 신선한 빵과 디저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여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한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파리바게트는 베이커리 카페라는 개념을 도입해 빵, 케이크, 샌드위치, 음료 등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에서 매일 구워내는 신선한 빵과 계절별로 출시되는 한정 메뉴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는 결제 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상품권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멤버십 및 상품권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콘 & 상품권

👉 한 제품 구매 시 여러 개의 해피콘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나요?

해피콘(모바일금액권)은 액면가액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교환권)은 최대 6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해피콘 사용 후 남은 잔액은 돌려주나요?

해피콘(교환권)은 금액 미만으로 제품 교환시에는 잔액 지급이 불가하며, 해피콘(모바일금액권)은 아래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 유효기관 경과 전 : 상품권 금액의 100분의 60(1만원 이하 “금액형”은 100분의 80) 이상에 해당하는 물품 등을 제공받고 “수신자”가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잔액(구매액을 기준으로 사용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의 금액)을 환불합니다.

- 유효기간 경과 후(제20조에 따른 소멸시효가 완성되지 않은 경우에 한함) : 상품권 잔액(구매액을 기준으로 사용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의 금액)의 90%를 환불합니다.

 

👉 해피콘 사용 시 제휴 할인이 동시에 적용 가능하나요?

해피콘(교환권) 사용 시에는 제휴 할인이 불가합니다. 단, 결제 금액을 제외한 추가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졔휴 할인이 가능합니다.

 

👉 매장에 해피콘과 동일한 상품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액면가 이상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여야 합니다. 동일 상품 교환 가능 여부는 방문전 인근 매장에 전화문의 또는 파바앱으로 매장별 실시간 재고 조회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파바앱 ‘상품찾기’ 클릭 > 상품명 입력 > ‘주변 매장 재고’ 확인)

 

 

제휴카드

👉 제품 구입 시 제휴카드를 소지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이나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제휴카드는 제품을 구입한 시점의 매출금액에 대한 현장 적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제휴카드에 대한 추후 할인이나 적립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구입 시 통신사 카드로 할인을 받지 못하면 구매 매장에서 추후 할인이 가능하나요?

제품 구입 후 계산 시 제휴카드를 제시하셔야 멤버십카드 적용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제휴 카드를 사용하실 때는 카드에 서명한 회원의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에 서명한 회원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가 없거나 기기에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제품

👉 유통기한이 훨씬 지났는데도 왜 곰팡이가 안 피는 걸까요?

제품의 곰팡이는 영양분,수분,온도,PH등 그 밖의 여러 가지 모든 조건이 충족되어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사용되는 밀가루는 제분업체를 통해 구매하고 있으며, 구매 전 공인기관에 신고되어 수입허가인정을 받은 제품만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파리바게뜨에서는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도록 별도의 첨가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오늘 구입한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오늘까지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통기한이란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소비자에게 판매가 허용되는 기한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제품에 표기된 유통기한까지는 제품의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을 드실 수 있는 품질유지기한은 제품에 표기된 보관 방법을 지키면서 제품의 취식 여부를 판단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개봉하신 제품은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드시기 바랍니다.

 

👉 점포마다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이 다를 수도 있나요?

파리바게뜨 매장마다 제품의 가격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장별 제품 사양의 차이, 매장 입지 등에 의하여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파리바게트 매장에서도 주문, 배송서비스가 가능하나요?

현재 모든 점포가 원칙적으로 배송서비스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일부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근거리 배송서비스를 예약 받는 곳도 있으므로 배송을 받으시는 분 근처의 매장으로 문의하시면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조회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의 ‘STORE -> 매장찾기’를 통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