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4. 19. 10:55

폴바셋 멤버십 적립, 크라운오더, 쿠폰, 기프트카드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폴바셋 멤버십 적립, 크라운오더, 쿠폰, 기프트카드 등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폴바셋은 호주 출신 바리스타인 폴 바셋의 이름을 딴 커피 체인점으로, 2003년에는 바리스타 챔피언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매일유업이 이름만 빌려와서 운영하다가 2013년에는 별도의 자회사인 '엠즈씨드'로 분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 5월부터 폴바셋에서는 멤버십 제도가 도입되었는데요. 매장에서 선불카드를 충전한 후 이를 사용하여 결제할 경우에만 크라운이 적립되어 등급이 올라가며, 각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폴바셋 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스탬프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등급 혜택

등급 / 혜택 Welcome Red Gold Platinum
등급 기준 회원가입 시 멤버십 카드 등록 시 크라운 5개 적립 시 크라운 30개 적립시
무료 음료 쿠폰 멤버십 카드로 첫 구매 시 다음 날 제공 크라운 11개 적립 시마다 제공
e-Stapm 프로모션 참여 가능
분실신고 미제공 카드 잔액 보호 가능
생일 축하 무료 쿠폰 미제공 제공
프로모션 진행 - 다양한 혜택 제공

 

회원가입 / 앱 이용

💜 회원가입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폴 바셋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폴 바셋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폴바셋’ 검색

- 폴 바셋 홈페이지 : www.baristapaulbassett.co.kr

회원가입 진행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가입하는 회원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 통신사에 등록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 회원가입 후 폴 바셋 카드를 등록하면 제조음료 구매 시 크라운이 적립되며 적립된 크라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매일 두 통합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매일 두 통합 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폴 바셋 고객님은 App을 통해 통합 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설정 > Maeil Do 통합 멤버십 클릭 > 통합 가입]

 

👉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도 본인인증 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에 가입된 본인명의로만 가입 가능하며 외국인등록증에 표기되어 있는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 후 7일 간 재가입 유예기간 종료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한 번 사용했던 ID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 ID로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한 계정에 남아 있었던 크라운, 쿠폰등은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를 통해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는 멤버십 카드에 잔액이 없는 경우 가능하며 멤버십 카드에 잔액이 남아 있을 경우 환불 신청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멤버십 카드 환불 신청 경로 : App > Card > 환불요청 > 본인명의 계좌 인증

충전 금액에 60% 소진 시 환불 신청 가능

회원 탈퇴 경로 : App 로그인 > 왼쪽 상단 ≡ 클릭 > 톱니바퀴 > 회원정보 수정 > 회원탈퇴

 

💜 앱 이용

👉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APP을 재설치할 경우 보유 쿠폰이나 크라운이 삭제되나요?

쿠폰 및 크라운은 회원 계정 정보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App을 재설치 하는 경우에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회원 정보를 수정 업데이트 해주세요.

 

👉 매일 두 회원도 이용 가능한가요?

매일 두 App에 가입 하신 적이 있으신 고객님은 매일 두 App내 계열사 정보제공 동의 여부를 확인 해주세요.

매일 두 App에서 '엠즈씨드 폴 바셋 정보 제공 동의' 를 하신 매일 두 회원은 통합 회원으로 간주되며, 매일 두 로그인 정보로 별도의 가입 없이 폴 바셋 Ap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영수증 자동 발급 신청하면 결제수단 상관없이 자동으로 발급이 되는건가요?

자동 발급 기능은 회원 멤버십 카드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자동 발급 전화번호는 회원정보의 휴대폰 번호로 발급됩니다. 단, 전자영수증 자동 발급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직원에게 별도로 요청해야 합니다.

 

👉 전자영수증 재발행 가능한가요?

결제일로부터 한달 이내의 내역은 해당 매장에 문의해 주시면 발급 가능함을 안내 드리며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하시고 매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영수증 발급 및 확인 경로]

매장 문의 - 결제날짜 / 시간 / 구매금액 / 결제수단

POS - 직원을 통해 전자 영수증 발급 요청 시 전자 영수증 발급

키오스크 - 전자 영수증 발급 신청 및 번호 기재

크라운 오더 - 폴 바셋 App 로그인 > 왼쪽 상단 ≡ 클릭 > 구매내역 > 결제금액 오른쪽 '>' 클릭 > 전자 영수증 확인

 

👉 현금영수증 자동발행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폴 바셋 홈페이지 또는 App을 통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현금영수증 자동 발급 > 개인/사업자 선택 > 설정/변경하실 번호 기재 > 수정

- App : 로그인 > 왼쪽 상단 ≡ > 톱니바퀴 >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활성화 탭 터치) > 개인/사업자 선택 > 설정/변경하실 번호 기재 > 수정

 

크라운오더

👉 크라운오더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크라운 오더는 폴 바셋 메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 방법입니다. 이제 기다리지 말고 모바일로 주문해보세요.

- 회원 계정에 등록된 폴바셋 멤버십 카드로 결제 후 매장 또는 매장 밖 5km이내에서 매장에 주문 전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폴 바셋 등급 회원이 아닌 일반회원(웰컴회원)도 크라운 오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홀케이크 예약의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전 지점 예약이 가능합니다.

 

👉 크라운오더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크라운 오더는 주문 매장의 운영 시작 시간부터 종료 30분전까지 가능합니다.

 

👉 크라운오더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폴 바셋 회원이시라면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폴 바셋'을 검색하여 모바일 App을 다운 받아 로그인 하시는 것만으로도 크라운 오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크라운오더 주문 시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나요?

크라운 오더 주문 시에도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APP > 크라운 오더 > 주문결제 시 제휴/할인에서 '모바일상품권'을 클릭 > 상품권 번호를 조회하여 사용

* 모바일상품권이란? 외부 제휴채널에서 판매되는 카카오톡 폴 바셋 메뉴권, 카카오톡 폴 바셋 금액권, 기프티콘, 페이즈 상품권을 의미 합니다.

 

👉 크라운오더 시 매일 Do 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App을 통한 크라운오더 시 폴 바셋 카드 외에도, 매일 DO 카드를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수단 : Maeil Do 카드 조회 > 카드 선택 > 적용하기 > 적용금액 입력 > 주문하기

단, 퀵오더 사용은 폴 바셋 멤버십 카드 이용 시에만 가능하며 매일 DO 카드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 크라운오더 시 베이커리 마감할인이 적용되나요?

베이커리 마감할인은 오프라인 각 매장별로 마감시간에 따라 제공하는 할인혜택입니다.

크라운오더에서는 베이커리 마감할인을 포함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크라운오더 주문 시 적용 가능한 할인수단은 어떤게 있나요?

폴 바셋 App의 회원님 계정에 등록된 아래 할인 수단을 안내 드립니다.

1. 폴 바셋 멤버십 e-coupon

2. Gift Item (앱 내 메뉴교환권)

크라운 오더 시 할인수단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두 통합 회원은 Maeil Do 기프트카드, Maeil Do 포인트를 추가 할인 수단으로 조회하여 사용 가능 합니다.

1. 매일 두 기프트 카드 잔액 조회 및 사용 가능

2. 매일 두 포인트 (단, 백화점 및 특수매장 사용 불가)

* 할인수단 : Maeil Do 카드 조회 > 카드 선택 > 적용하기 > 적용금액 입력

단, 퀵오더 사용은 폴 바셋 멤버십 카드 이용 시에만 가능하며 매일 DO 카드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 크라운오더의 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크라운 오더는 회원님이 모바일로 결제 및 주문승인 즉시 메뉴가 제조 준비되기 때문에 결제/주문 전송 이후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 결제 및 주문 전송과 동시에 품절이 된 메뉴 또는 매장의 특수한 상황에 의해 모바일 주문 접수가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해당 내용이 PUSH 알림으로 발송되고, 이 경우 자동으로 결제 취소 처리 됩니다. 회원님은 [구매내역] 에서 자동 취소된 결제 취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크라운오더 주문 후 얼머나 기다려야 하는 지 알 수 있나요?

크라운 오더는 매장의 오프라인 주문과 함께 접수된 대기 순서대로 메뉴가 제조됩니다. 매장의 방문객으로 인해 주문 대기량이 많은 경우 크라운 오더 접수 시 대기시간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대기순서는 PUSH 알림으로 발송됩니다. 제조가 완료 되면 PUSH로 휴대폰으로 알림을 드립니다. 주문 후에는 휴대폰 PUSH 또는 주문내역에서 주문상태를 확인 해주세요.

 

👉 크라운오더를 통해 홀케이크 예약을 할 수 있나요?

- 홀케이크 주문을 통해 예약 수령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 취소 및 예약일자, 예약매장 변경은 지정된 취소변경 가능일자까지만 가능합니다.

- 홀케이크 예약은 개별 재화를 예약하여 주문 생산하므로 예약 취소일이 경과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공휴일 및 명절 연휴 등에는 예약 가능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크라운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는 어떻게 수령하나요?

크라운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는 예약 수령일 매장 종료 30분 전까지 수령 가능합니다. 모바일 교환권 바코드를 수령 매장 직원에게 반드시 제시하셔야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크라운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를 수령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폴 바셋 홀케이크는 24시간 경과 시 변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 수령일 당일 매장 마감 시 폐기됩니다. 폐기된 홀케이크는 예약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지정한 수령일에 반드시 수령하셔야 합니다.

 

👉 크라운오더 메뉴 수령 시 영수증을 받지 못했어요.

폴 바셋은 환경보호를 위하여 크라운 오더로 주문하신 거래인 경우, 해당 거래 내역을 폴 바셋 모바일 APP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전자형태로 기본 제공하고 있습니다.

* 크라운 오더 주문 내역 확인방법 : 전체 메뉴 > 구매내역을 확인 하세요.

* 단, 크라운오더 주문 이용 내역만 전자형태로 확인 가능 합니다.

 

👉 크라운오더 일부 음료 우유 또는 오트 옵션 변경 가능 안내

폴 바셋은 일부 음료에 한해 크라운오더에서도 우유 또는 오트 옵션 변경을 고객님께 제공합니다. 우유는 오리지널 우유 / 저지방 우유 / 소화 잘되는 우유 / 오트 중 무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이 가능한 음료는 크라운오더 메뉴 선택 시 옵션 창이 확인되거나, 홈페이지 → MENU → 음료 선택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 및 혜택

👉 멤버십 회원 등급은 어떻게 구분되나요?

폴 바셋 멤버십 회원 등급은 4개의 등급으로 구분 됩니다.

웰컴일반회원(회원가입시)

레드등급회원(카드 등록 시)

골드등급회원(크라운 5개이상)

플래티넘등급회원 (크라운 30개이상)

 

👉 크라운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멤버십 카드의 충전금액으로 결제된 금액을 기준으로 영수증 별 크라운이 적립됩니다. (22년 2월 1일부터)

- 적립대상 : 모든 메뉴

- 적립기준 : 멤버십 결제금액 3천원 이상 1만원 미만이면 1개 적립 / 멤버십 결제금액 1만원 이상 부터 5천원 단위로 1개씩 추가 적립

- 음료, 푸드, 상품, 아이스크림 , MD 상품 등을 포함한 모든 메뉴 구매 시 크라운이 적립됩니다.

- 쿠폰, 할인, 포인트사용, 세트메뉴 구매 시에도 멤버십카드로 최종 결제한 금액이 3천원 이상일 경우 크라운이 적립됩니다.

 

👉 무료 음료 쿠폰은 모든 메뉴 사용 가능한가요?

무료 음료 쿠폰은 제조 음료 중 원하시는 음료 1잔을 사이즈 무관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 첫 구매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멤버십 카드로 첫 구매 시 다음 날 첫 구매 무료음료쿠폰이 발행됩니다.

- 신규회원에게만 1회 발행되며 탈퇴 후 재가입시에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 미등록 멤버십 카드로 처음 구매한 경우, 7일 내에 회원계정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다음 날 쿠폰이 발행 됩니다.

- 회원계정에 멤버십 카드로 구매 이력이 있는 경우 발행되지 않습니다.

 

👉 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생일 무료음료 쿠폰은 골드, 플래티넘 회원님 대상으로 회원계정에 등록된 생일 7일 전에 발행됩니다.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 후 7일 이내에 골드, 플래티넘 등급에 진입한 경우 다음날 생일 쿠폰이 발행됩니다.

(ex. 8/10 생일인 경우, 8/16까지 기준 등급 승급 시 승급과 동시에 생일 쿠폰 발급)

생일 변경은 본인인증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생일쿠폰 발급한 이력이 330일 이내 있으면 재발급되지 않으므로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음력 생일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양력 변환일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 플래티넘 등급 유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회원 등급은 승급 후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제조음료 구매를 통해 적립받은 크라운 적립일 기점으로 자동으로 1년 연장 됩니다. 단, 1년 내 등급 최소 유지 기준 크라운을 유지하지 못할 경우, 등급이 하락될 수 있습니다.

 

👉 My Crown 수가 줄어들 수도 있나요?

주문 결제가 취소 된 경우 지급 된 Crown이 자동 회수됩니다. Crown은 1년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크라운 소멸로 등급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등급이 하락 됩니다. 한 달 이내에 크라운 소멸로 등급이 하락하는 경우 고객님께 안내 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 크라운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한 크라운은 1년의 유효기간 후 소멸됩니다. 1년 내 누적 적립한 크라운 수 기준으로 등급이 산정 되며, 크라운 소멸로 인해 등급 기준 미달 시 등급 하락 됩니다.

 

멤버십 카드

👉 e-Card란 무엇인가요?

e-Card란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전자형태의 멤버십 카드입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에서 발급 및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 합니다. e-Card는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후 회원 계정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회원 혜택이 제공 됩니다.

 

👉 e-Card를 지인에게 보낼 수 있나요?

[선물방법 안내]

- Paul Bassett 매장 방문 없이 App 및 홈페이지에서 e-Card를 사랑하는 친구/지인에게 선물해보세요.

- 카드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여 충전하신 후 휴대폰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 Paul Bassett 매장을 방문하여 카드를 직접 구매하고 선물하는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에서 간편하게 e-Card를 폴 바셋 공식 카카오 채널로 전송, 카카오톡 전송 실패 시 문자메세지 전송으로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는 한 번에 최대 20명의 대상에게 선물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선물 후 취소]

선물하신 e-Card는 발송이 완료된 후에도, 결제일로부터 7일 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선물 받은 상대방이 선물 받은 e-Card를 이미 등록하거나, 사용한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Card 발송이 실패될 경우, 재전송이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예약전송은 다음날부터 30일 이내, 30분 단위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e-Card 전송이 많은 특정 기간의 경우 지정하신 시간보다 수신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폴 바셋 공식 카카오 채널로 전송, 전송 실패 시 문자메세지로 전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여러명에게 한번에 선물한 후 부분 선물 취소 시, 카드사 승인취소 처리까지 이틀 정도 소요됩니다.

 

👉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 폴 바셋 멤버십 카드는 매장에서 실물카드를 충전하여 구매하는 방법폴 바셋 App을 통해 전자 형태의 e-Card를 구매 하는 방법 두 가지 모두 가능합니다.

- Paul Bassett 매장을 방문하여 카드를 직접 구매하고 선물하는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에서 간편하게 폴 바셋 e-Card를 폴 바셋 공식 카카오 채널로 전송, 카카오톡 전송 실패 시 문자메세지 전송으로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 폴 바셋 App에서는 e-Card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여 충전하신 후 폴 바셋 공식 카카오 채널로 전송, 카카오톡 전송 실패 시 문자메세지 전송으로 발송됩니다.

- (e-Card 구매선물) 실물카드에 적힌 카드번호 또는 카카오톡/문자메시지로 받은 표기된 카드번호 16자리를 폴 바셋 App에 카드 등록을 하시면 자유롭게 사용,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매일 DO 카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매일 DO 통합 회원 로그인 시, 매일 DO 앱에 등록된 매일DO 카드가 자동으로 조회되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카드도 사용 유효기간이 있나요?

폴 바셋 멤버십 카드는 지속 충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잔액이 남아 있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마지막 사용일로부터 5년의 유효기간 후 소멸됩니다.

 

👉 멤버십 카드 충전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폴 바셋 멤버십 카드를 충전하는 경우, 현금을 이전 거치하는 용도이므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충전된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여 메뉴를 구매 완료하는 시점에 저장된 현금영수증 발급 정보에 따라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단, 매일 DO 카드를 사용 하는 경우, 매일 DO 앱에서 별도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설정 해야 합니다.

 

👉 멤버십 카드 충전 취소, 선물 취소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매장 충전 취소]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의 영수증을 지참하여 충전일로부터 7일 내에 해당 매장에서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방법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단, 충전 후 결제내역이 있거나 7일을 경과한 경우에는 충전 취소가 불가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잔액 환불 절차에 따라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모바일 App 및 홈페이지 충전 취소]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은 결제가 완료된 날로부터 7일 내에만 충전을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

1) 충전취소 : Card > 충전/사용내역 > 충전취소

2) 선물취소 : Card > e-Card 구매선물 > 선물내역 > 선물취소

 

[홈페이지]

1) 충전취소 : My page > My Card > 충전내역 > 충전취소

2) 선물취소 : My page > e-Card 선물하기 > 구매내역 > 발송내역 > 선물취소 *이미지 자주하는 질문 확인

단, 사용 결제 내역이 있거나, 취소기간 경과한 경우, 선물받은 상대방이 카드를 등록한 경우, 잔액 이전을 한 경우 충전 취소가 불가하며, 잔액 환불 기준에 부합할 경우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잔액 환불요청 접수 시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멤버십 카드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을 수 있나요?

-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이용 또는 모바일 App, 홈페이지를 통해서 로그인 하신 후 직접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Card > 분실신고)

-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면 신고하신 시점부터 잔액이 보호되며, 원하실 경우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 및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를 되찾으신 경우에는 분실신고와 동일한 경로를 통해 직접 분실해제가 가능합니다.

단,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 시 잔액 보호가 불가능하므로, 충전하신 후 카드를 홈페이지 통해서 반드시 등록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잔액 환불 신청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 충전한 정상카드의 잔액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단, 최종 충전 시점의 잔액총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등록된 카드 회원은 고객센터, App,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되지 않은 정상카드는 App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된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홈페이지 > My page > My Card > 잔액 환불

· 모바일 App 실행 > Card > 잔액 환불 신청

· 고객센터 (1899-8829)

 

👉 환불 신청 카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나요?

고객님 요청에 의해 환불이 완료 된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새로운 멤버십 카드를 구매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충전 또는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 있나요?

백화점 제휴 사정에 따라 현대백화점에 입점된 폴 바셋 매장에서는 멤버십 카드 충전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에는 폴 바셋 앱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폴 바셋 앱 > Card > 충전)

 

쿠폰 / 기프트

💜 쿠폰

👉 사용 기간이 만료된 멤버십 쿠폰은 기간 연장이나 재발행이 가능한가요?

만료 된 멤버십 쿠폰은 연장 또는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쿠폰 발급 시에는 고객님께 PUSH 알림을 드리고 있습니다.

* 쿠폰 발급

* 쿠폰 만료 7일 전

* 쿠폰 만료 당일

PUSH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휴대폰 설정 및 알림 수신여부를 체크 해주세요.

 

👉 멤버십 Free 음료 쿠폰 사용 시 크라운 적립이 가능한가요?

멤버십 쿠폰 사용 시에는 크라운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제 멤버십에 발행된 쿠폰을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회원님께 발급 된 멤버십 쿠폰은 아래와 같이, 폴 바셋 공식 카카오 채널로 지인에게 전송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미설치 및 대표 채널 차단일 경우,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 전송됩니다.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 > Coupon > 쿠폰 선물

1순위 카카오톡 전송, 2순위 핸드폰 문자메시지 전송

 

👉 쿠폰 선물하기 시 수신사 전화번호를 잘 못 입력하여 발송했습니다. 쿠폰 회수가 가능한가요?

선물 보내신 쿠폰은 아래와 같이, 선물 취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Coupon > 히스토리 > 쿠폰 선택 > 선물취소

 

💜 기프트

👉 Gift Item이란 무엇인가요?

- 폴 바셋 App의 ‘Gift Item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 수신자가 폴 바셋 매장에서 메뉴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발행되는 물품형 메뉴 교환 상품권입니다.

- 금액형 상품권으로 선물할 수 있는 e-Card에 이어 출시된 폴 바셋의 메뉴교환형 선물 서비스입니다.

- Gift Item의 액면가와 같은 금액의 메뉴로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액면가보다 높은 금액의 메뉴를 구매 시 액면가와의 차액을 추가 지불해야 합니다.

- Gift Item의 액면가보다 낮은 금액의 메뉴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차액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 Gift Item 환불이 가능한가요?

폴 바셋 App에서 구매한 Gift Item은 최종 소지자에 한해 유효기간 만료 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시에는 액면가의 90%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문의 : 페이즈 고객센터 '1644-5368' (평일 9시-18시)

 

결제 및 환불

👉 복합 결제가 가능할까요?

멤버십 카드와 신용카드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단, 멤버십 카드에 사용 금액이 3천원 미만으로 발생할 경우 크라운 적립이 불가함을 안내 드리며 크라운 적립은 3천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적립 가능합니다.

크라운 적립 3천원 이상 1만원 미만 1개 적립, 1만원 이상부터 5천원 단위로 1개씩 추가 적립됩니다.

 

👉 풀바셋 매장 외 구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의 교환/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폴 바셋 매장 외 구매처 판매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해당 구매처에서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 쿠폰(기프티쇼, 기프티콘 등)의 기한 연장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 및 취소/환불 문의는 해당 구매처 고객센터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풀바셋 기프트카드 (판매품, 비매품)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폴 바셋 매장에서 폴 바셋 기프트 카드(판매품, 비매품)로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기프트 구매처에서 적용된 할인금액만큼을 차감하여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 ]

① 기프트 카드(판매품) : 기프트 카드로 구매하신 제품 및 상품 가액의 20.02%가 차감되어 구매 영수증에 표기된 최종 결제금액(합계금액)으로 발행

② 기프트 카드(비매품) : 구매 영수증에 표기된 최종 결제금액(합계금액)으로 발행

 

👉 폴바셋 매장과 크라운오더에서 매일두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폴 바셋 매장과 크라운오더에서는 매일두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 크라운 오더 사용 : 기타결제수단 > Maeil Do 포인트 사용

<매일 두 포인트 이용 유의사항>

* 100P 이상일 때, 10P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매일 두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크라운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사용 불가 매장 : 여의도 현대카드 1,2호점, 캐리비안베이점, 투고바 롯데월드 어드벤처점, 투고바 파라다이스시티점

 

👉 매일두 기프트카드 사용 시 통신사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매일두 기프트 카드 사용 시 직원, 키오스크 주문을 통해 10%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SKT 멤버십]

혜택 대상 메뉴: 룽고, 카페라떼, 락토프리 카페라떼, 카페 오트 중 택 1

멤버십 등급: 전 등급 대상 (VIP, GOLD, SILVER)

이용 방식: 혜택 대상 메뉴 주문 후 결제 시, 매장직원에게 바코드 제시

대상 매장 : 전 매장 (일부 매장 제외)

 

[제외 매장]

여의도 현대카드 Café&Pub, 캐리비안베이점, 투고 바 롯데월드 어드벤처점, 용인에버랜드점

이용문의

SKT 고객센터 114

 

멤버십 관련 포스팅 참고

더벤티 멤버십 적립, 스탬프, 쿠폰, 기프티콘, 오더 등 알아보기

공차 멤버십 적립, 스탬프 쿠폰, 기프트카드, 마이티오더 등 알아보기

커피베이 멤버십 적립, 쿠폰, 혜택 등 알아보기

커피빈 멤버십, 콩 적립, 퍼플카드, 쿠폰 등 알아보기

빽다방 쿠폰 멤버십, 금액권, 주문 등 적립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