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4. 1. 11:23

빽다방 쿠폰 멤버십, 금액권, 주문 등 적립하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빽다방 쿠폰 멤버십, 금액권, 주문 등 적립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빽다방은 더본코리아 대표인 백종원이 개설한 커피 프랜차이즈입니다. 빽다방은 대용량 사이즈에 대체로 2,000 ~ 4,000원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저가 커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빽다방은 전체적으로 매장이 크지 않아서 주로 테이크아웃 컨셉이며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하기에 적당한 매장인데요. 빽다방은 멤버십이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스탬프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 기타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빽다방 App을 다운로드 한 후에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App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 절차로 인하여 휴대폰 번호가 없거나 법인폰 등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 가입이 불가합니다.

 

👉 외국인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국내에(국내 이동통신사)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번호를 갖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빽다방 App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변경 > 회원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보유한 스탬프 및 멤버십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App에서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 중 사용하지 않은 교환권이나 잔액이 남아있는 금액권은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발송됩니다. 단, 타 채널 구입 후 App에 등록한 교환권 및 금액권은 구입한 채널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가입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 후 30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며 탈퇴 전 사용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전자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매장에서 제공되는 종이영수증과 같이 결제금액에 대해 영수하였음을 증명하는 문서로, 빽다방 멤버십을 통하여 주문한 거래에 대하여 [전자영수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영수증의 조회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스탬프

👉 스탬프 쿠폰은 어떻게 생성되나요?

스탬프 10개 적립 시 빽다방 App의 [마이쿠폰]에 스탬프 쿠폰(아메리카노ICED 무료교환권)이 자동 생성됩니다.

 

👉 스탬프 쿠폰 사용방법은?

스탬프 쿠폰의 바코드를 빽다방 매장에 제시하면 해당 음료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 스탬프란?

빽다방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1잔당 1개의 스탬프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디저트, 프로모션 음료 제외)

 

👉 스탬프는 어떻게 적립받을 수 있나요?

빽다방 매장에서 메뉴 주문 후 결제 시에 빽다방 App의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에 따른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 신용(체크) 카드, 교환권, 금액권, 페이코, 티머니로 결제한 음료는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 적립 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프로모션 음료와 디저트류를 제외한 모든 음료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 스탬프 적립은 빽다방 전 매장에서 적립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적립과 사용이 불가하며, 불가매장은 빽다방 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탬프 적립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빽다방 App의 [스탬프 이용내역]에서 볼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된 영수증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바빠서 적립을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일로부터 48시간 이내 영수증을 지참한 후 해당 매장에 방문하거나 (타 매장에서 적립 불가), 빽다방 고객센터 (1544-2360)을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 매장사정(기기고장 등)으로 적립을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빽다방 고객센터 (1544-2360)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적립해 드립니다.

 

👉 음료 다량 구매 시 여러 사람의 바코드에 나누어 적립할 수 있나요?

불가능하며, 나누어 적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분할 결제를 해야 합니다.

 

👉 적립된 스탬프는 타 계정으로 이동 가능한가요?

다른 계정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 미가입 회원도 스탬프적립이 가능한가요?

App을 설치하거나 가입하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로만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스탬프 쿠폰을 사용할 경우 빽다방 App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 멤버십 쿠폰이란?

빽다방 매장에서 음료로 교환받을 수 있도록 발행되는 메뉴 교환권입니다.

 

👉 쿠폰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쿠폰의 종류는 2가지로 구분됩니다.

- 멤버십 쿠폰 : 스탬프 10개 적립 시 발급되는 아메리카노 ICED 무료교환권이나 멤버십 내 이벤트로 발급된 쿠폰

- 교환권 : 빽다방 App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 및 선물 받은 메뉴 교환쿠폰 / 할인쿠폰

 

👉 스탬프 쿠폰을 다른 음료로 교환할 수 있나요?

타 음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쿠폰 금액보다 높은 판매가액의 음료의 경우 추가금은 지불해야 하며, 낮은 판매가액의 음료의 경우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스탬프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유효기간과 별개로 발급받은 스탬프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포함 30일입니다.

 

👉 스탬프 쿠폰의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 발행된 스탬프 쿠폰을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마이쿠폰]에서 선물할 쿠폰을 선택 후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할 수 있으며, 반드시 선물 받으시는 분의 실명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스탬프 쿠폰 사용이 불가한가요?

스마트폰 미사용 고객의 경우 스탬프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 타 채널에서 구매한 모바일 쿠폰을 빽다방 App에 등록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pp 외에 다른 채널에서 구입한 쿠폰은 [마이쿠폰 > 교환권/금액권 > 교환권/금액권 등록하기]를 통해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교환권/금액권관 (주)더본코리아 다른 브랜드와 함께 판매된 통합권 등 일부 쿠폰의 등록은 불가합니다.

 

👉 기프트샵 쿠폰은 어떻게 구매(선물)할 수 있나요?

빽다방 App의 [기프트샵]에서 구매(선물)할 수 있습니다. [메뉴선택 > 주문수량 선택 > 구매하기 또는 선물하기 선택 > 결제 순서]로 진행됩니다.

 

👉 기프트샵 쿠폰 구매(선물) 시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체크) 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기프트샵 쿠폰은 어떻게 전송되나요?

선물 받는 고객이 빽다방 멤버십 회원이고 App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App 내 [교환권]에 자동 생성됩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며 추후 빽다방 App에 가입하여 [마이쿠폰 > 교환권/금액권 > 교환권/금액권 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프트샵 쿠폰의 재전송이 가능한가요?

재전송이 필요한 경우 쿠폰센터 1588-563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받은 모바일 쿠폰과 멤버십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모바일 쿠폰바코드를 빽다방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멤버십 쿠폰바코드를 빽다방 매장에 제시하거나 스마트오더 주문 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쿠폰을 쿠폰과 다른 메뉴로 교환할 수 있나요?

타 메뉴로 교환 가능합니다. 쿠폰 금액보다 높은 판매가액의 음료의 경우 추가금을 지불해야 하며, 낮은 판매가액의 음료의 경우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멤버십쿠폰 중 일부 이벤트 쿠폰은 타메뉴로 교환이 불가하며 교환이 불가한 쿠폰은 쿠폰 유의사항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선물 받은 쿠폰은 거절할 수 있나요?

선물받은 쿠폰은 거절이 불가합니다.

 

👉 구매(선물)한 쿠폰을 취소할 수 있나요?

구매자가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기프트샵 > 쿠폰선물 > 쿠폰선물내역]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쿠폰센터 1588-563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한 쿠폰이 취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선물한 고객과 선물받은 고객에게 선물한 내역이 취소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발송됩니다. 선물한 고객은 빽다방 App 내 [선물하기 > 쿠폰선물 > 선물쿠폰내역]에서 쿠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물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신일 포함 93일입니다. 유효기간 만료 7일 이전 안내가 됩니다.

 

👉 선물쿠폰의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유효기간 이내 3개월 단위로 지속 연장 신청 가능하며 구매일자로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App 내 생성된 쿠폰은 쿠폰의 바코드 하단 [유효기간 연장]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모바일쿠폰과 이벤트로 발급된 멤버십쿠폰의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 쿠폰 선물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빽다방 App > 기프트샵 > 쿠폰선물내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기프트샵에서 선물을 발송하였으나 수신자가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폰센터 1588-5639로 연락 주세요.

 

👉 유효기간 만료 시에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쿠폰은 사용 불가하며, 구매금액의 90%만 환불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 전에만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빽다방 App > 마이쿠폰 > 사용내역]에서 볼 수 있으며, 결제 완료된 영수증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모바일쿠폰은 빽다방 매장에서 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발행되며, 멤버십쿠폰의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 쿠폰 사용은 빽다방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불가 매장은 빽다방 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 가능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쿠폰은 환불이 불가하며, 교환권 및 금액권의 환불은 가능합니다. 환불문의는 티사이언티픽 쿠폰센터 1588-5639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가 환불받을 수 있나요?

구매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유효기간 내에는 [빽다방 App > 기프트샵 > 교환권/금액권 > 구매내역]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모바일쿠폰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모바일쿠폰 구매금액의 90%를 쿠폰센터 1588-5639를 통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보유한 교환권/금액권을 선물할 수 있나요?

보유한 교환권/금액권의 선물은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샵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 이벤트로 받은 멤버십 쿠폰의 경우 타 음료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프로모션별로 발급되는 쿠폰의 적용 메뉴가 상이합니다. 프로모션 쿠폰의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액권

👉 금액권이란?

금액권은 지정된 금액만큼 빽다방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 금액권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권이 있습니다.

 

👉 금액권은 어떻게 구매(선물)할 수 있나요?

빽다방 App의 [금액권] 카테고리에서 구매(선물)할 수 있습니다. [금액 선택 > 구매하기 또는 선물하기 선택 > 결제 순서]로 진행됩니다.

 

👉 구매(선물)한 금액권을 취소할 수 있나요?

구매자가 구매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App 내 [기프트샵 > 금액권 > 구매내역]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쿠폰센터 1588-5639로 문의해야 하며 접수 후 별도 환불처리로 진행됩니다.

 

👉 구매(선물)한 금액권이 취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선물한 고객과 선물 받은 고객에게 선물한 내역이 취소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발송됩니다. 선물한 고객은 빽다방 App 내 [마이쿠폰 > 이용내역]에서 쿠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금액권 구매(선물) 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체크) 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금액권은 빽다방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빽다방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선물)한 금액권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물받는 고객이 빽다방 멤버십 회원이고 App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App내 [마이쿠폰]에 생성됩니다.

빽다방 App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며 추후 빽다방 App에 가입하여 [마이쿠폰 > 교환권/금액권 > 교환권/금액권 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재전송이 가능한가요?

재전송이 필요한 경우 쿠폰센터 1588-563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받은 금액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매장에서 주문 시 빽다방 App의 [금액권]을 보유한 금액권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바코드를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금액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무엇인가요?

빽다방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음료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장의 금액권으로 분할결제가 가능한가요?

여러 장의 금액권으로 분할결제가 가능합니다.

 

👉 금액권과 함께 다른 결제수단으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 금액권으로 결제한 메뉴를 취소할 경우 취소금액은 바로 환급되나요?

바로 취소처리되어 환급됩니다.

 

👉 금액권으로 결제한 음료를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된 스탬프는 결제 취소 즉시 함께 취소됩니다.

 

👉 문자메시지로 선물 받은 금액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문자메시지로 발송된 쿠폰 이미지로 사용 가능하며, 빽다방 App의 [마이쿠폰 > 금액권 > 금액권 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금액권 잔액조회가 가능한가요?

빽다방 App 내 [금액권]에 잔액이 표시되며, 결제 완료된 영수증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장의 금액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이 가능한가요?

금액권 잔액 통합은 불가능합니다.

 

👉 카드의 잔액이 소진되면 카드는 삭제되나요?

잔액이 소진되면 금액권은 사용완료 처리되어 Ap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금액권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신일 포함 366일입니다.

 

👉 금액권의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유효기간 이내 3개월 단위로 연장신청이 가능하며, 구매일자로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App 내 [마이쿠폰 > 금액권]에서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 만료 시에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금액권은 사용 불가하며, 유효기간 내에만 연장신청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금액권으로 빽다방 매장에서 구매 시 사용금액만큼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금액권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빽다방 App > 마이쿠폰 > 금액권]에서 볼 수 있으며, 결제 완료된 영수증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금액권 선물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빽다방 App > 기프트샵 > 구매내역 > 금액권]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환불 신청 시 누가 받을 수 있나요?

구매자만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구매자에게 환불됩니다.

 

👉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환불은 쿠폰센터 1588-5639에서 가능하며, 유효기간 경과 전에는 최종 충전시점에 기재된 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남은 잔액 환불,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구매금액의 90%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보유한 금액권을 선물할 수 있나요?

보유한 금액권은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샵 선물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픽업오더

👉 빽다방 픽업오더란?

빽다방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App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먼저 하고 매장에 방문하여 제조가 완료된 메뉴를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픽업오더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시간은 매장마다 상이합니다. 매장 사정상 주문이 불가할 경우, 매장 선택 시에 주문이 불가하다는 안내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픽업오더는 빽다방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불가 매장은 빽다방 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픽업오더 가능 매장은 어떤 형태로 보여지나요?

현재 고객 위치에서 GPS 기반으로 반경 2km 범위 내 가까운 순서대로 노출됩니다.

 

👉 픽업오더에서는 어떤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나요?

커피, 음료 및 디저트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 매장별 취급 메뉴가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픽업오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빽다방 App의 [픽업오더]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순서는 [주문 매장선택 > 메뉴선택 > 주문수량, 사이즈, 옵션, 포장유무 선택 > 주문하기 > 결제] 순서로 진행됩니다.

 

👉 주문할 매장 선택 시 매장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매장 선택 시 지도보기 [위치아이콘]을 통해 해당 매장의 위치가 안내됩니다.

 

👉 여러 종류의 음료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주문하기 전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여러 음료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 픽업오더 시 매장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나요?

매장의 단독 행사 (증정/할인 행사 등)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주문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한 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 수량은 어떻게 되나요?

1회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20개 이상 주문을 원할 경우 첫 번째 주문한 메뉴(최대 20개)를 수령한 이후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 픽업오더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쿠폰이나 신용(체크) 카드, 페이코 간편 결제로 결제가 가능하고, 멤버십쿠폰 할인적용도 가능합니다.

 

👉 픽업오더의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구입한 매장에서 반품처리 후 다른 결제수단으로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 픽업오더 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픽업오더는 주문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결제 이후 주문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매장을 잘 못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 매장변경이 가능한가요?

픽업오더는 주문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결제 이후 매장변경은 불가합니다.

 

👉 픽업오더를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요청안내]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픽업오더 주문을 받은 매장의 사정에 의해 메뉴의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빽다방 App push로 보여지며, 픽업오더의 [주문내역]에서도 결제취소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픽업오더 주문접수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에서 불가피하게 픽업오더 접수를 받지 못하거나 대기 순번이 많을 경우 고객 본인이 선택하여 주문접수를 기다리거나 주문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없이 계속 대기해도 주문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7분 후 주문이 자동취소되고 결제도 자동 취소처리됩니다.

 

👉 픽업오더로 주문한 내역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빽다방 App > 빽다방 픽업오더 >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픽업오더 주문 시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픽업오더를 통한 메뉴 결제 시, 주문 메뉴가 스탬프 적립 가능 메뉴인 경우 스탬프가 자동 적립됩니다. 단, 멤버십 쿠폰으로 결제한 음료는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 픽업오더 주문을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된 스탬프는 결제 취소 즉시 취소됩니다.

 

👉 픽업오더 주문메뉴를 찾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메뉴가 제조완료 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빽다방 App을 통해 제조완료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방문 시 설정하신 닉네임으로 호출됩니다.

 

배달오더

👉 빽다방 배달오더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App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하고, 제조가 완료된 메뉴를 원하는 장소로 배달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배달 가능한 최소 주문금액은 얼마인가요?

최소 5,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오더가 가능합니다.

 

👉 배달 가능한 매장은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배달을 받으려는 주소의 반경 1.5km 내의 매장 중 선택 가능합니다.

 

👉 배달오더 주문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배달오더는 주문 수락 후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주문 수락 이후 주문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배달오더를 취소할 수 있나요?

배달오더는 주문 수락 후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주문 수락 이후 주문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배달오더도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멤버십 쿠폰과 모바일쿠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배달을 보내줄 수 있나요?

받으시는 분의 주소지를 입력하여 대신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배달오더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쿠폰이나 신용(체크) 카드, 페이코 간편 결제로 결제할 수 있고, 멤버십쿠폰 할인적용도 가능합니다.

 

👉 배달오더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달오더 운영시간은 매장마다 상이합니다. 매장 사정상 주문이 불가할 경우, 매장 선택 시에 주문이 불가하다는 안내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배달오더는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가요?

배달오더 결제 시 스탬프를 적립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관련 포스팅 참고

메가커피 멤버십, 스탬프 적립하기 (쿠폰 선불카드 CJ적립)

이디야 멤버십, 스탬프 쿠폰, 선물하기, 주문 등 적립하기

컴포즈커피 앱 멤버십 가입 방법 (내 쿠폰, 스탬프)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