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5. 10. 11:10

피자헛 스탬프, 방문포장 할인, 단체 주문, 상품권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피자헛 스탬프, 방문포장 할인, 단체 주문, 상품권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피자헛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피자 체인점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사실 피자헛은 저렴한 편이 아니어서 가끔은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다행히도 피자헛은 매일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 포장 시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혜택 및 스탬프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급별 혜택

등급 / 혜택 일반 GOLD VIP
등급 기준 회원가입 시 3회 이상 구매
(3개월 이내)
5회 이상 구매
(3개월 이내)
등급 혜택 신규회원가입 축하 -
콜라 무료 쿠폰 1장
(코카콜라 1.25L / 신규가입 시 1회 발급)
MY 쿠폰 MY 쿠폰
첫구매 감사 -
파스타 무료 쿠폰 1장
(리치치즈파스타, 첫구매 시 발급)
MY 쿠폰 깜짝 DEAL 쿠폰 깜짝 DEAL 쿠폰
깜짝 DEAL 쿠폰

 

 

주문

👉 온라인 주문은 몇 시부터 가능하나요?

[바로 배달 주문]

매장이 오픈 하는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배달/포장 주문]

매일 오전 7시 00분 ~ 오후 10시 30분까지 예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 배달은 결제금액 얼마 이상부터 되나요?

모든 배달 주문 시 결제 금액이 최소 19,900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 단, 매장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최소 결제 금액 19,900원은 모든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실제 결제 금액입니다.

 

👉 E쿠폰(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방법을 알려주세요.

1. E쿠폰주문하기 버튼 클릭

2. 팝업창에 지정된 12자리 모바일 쿠폰번호를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이 조회됨

3. 선택 버튼 → 주문하기 버튼 클릭

4. 배달 또는 포장매장 선택 → 장바구니 → 결제완료.

 

👉 배달예약은 당일에만 되나요?

온라인 배달 주문 예약은 당일에 한해 주문 가능합니다.

 

👉 온라인 주문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저희 피자헛은 주문 즉시 조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 변경 및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하신 매장으로 전화 연락 주셔야 합니다. 단, 제품 조리가 시작되었다면 부득이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는 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한 번에 주문 가능한 피자 수량은 몇 판인가요?

총 9판까지 인터넷을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10판 이상은 전화(080-500-5588) 또는 인터넷 단체주문을 통해 신청하고 할인 받으세요.

 

👉 비회원 주문 시 주문이 가능한가요?

쉽고 빠른 주문을 위해 간단한 휴대폰 인증을 통한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 가입 후 멤버십 회원을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하기 페이지에서 4.할인적용의 쿠폰버튼을 클릭하여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마이쿠폰을 선택하거나 하단의 쿠폰번호 입력란에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적용합니다.

 

👉 쿠폰이 여러 장 있는데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나요?

1주문당 여러 개의 쿠폰이 사용 가능하나 할인이 적용된 행사메뉴 , 세트메뉴 등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일부 중복 가능한 쿠폰일 경우 쿠폰 가이드에 따라 중복 적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E쿠폰(기프티콘) 환불을 받고 싶어요.

기프티콘 환불은 기프티콘 구입처에 문의하여 환불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인터넷 결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와 같은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배달 시 현장 결제는 현금, 피자헛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으로 가능하며 현장에서 신용카드 결제는 일부 매장에 한해 주문 시 미리 요청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휴대용단말기 결제가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완료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수단의 변경은 배달 출발전일 경우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주문완료 후 쿠폰 및 할인적용을 위해 결제수단 변경을 요청 하실 경우 주문내역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어떻게 발급받나요?

현금과 상품권 및 모바일 상품권 등을 통해 주문 시 발급 가능하며,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을 클릭한 뒤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 별도로 발행되지 않으며, 카드 결제는 카드 명세서로 대체됩니다.

 

👉 방문 포장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1. 예약하신 시간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2. 메뉴 변경 및 주문취소는 주문하신 매장으로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온라인 취소 불가/메뉴 변경시 미리 결제 하셨다면, 주문 취소 후 매장 방문하시어 재결제 하셔야 합니다.)

3. 주문이 취소되면 미리 결제하신 결제수단의 승인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4. 수령하실 매장 선택 시 반드시 매장 위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수령자 정보(이름/휴대폰)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피자헛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

각 제품 및 요일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예약 주문이 불가합니다.

각 매장 상황(주문폭주, 배달 사원 부족 등)에 따라 예약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르게 노출되며, 해당 시간에는 예약 주문이 불가할 수 있어 미리 예약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배달어플(배민, 요기요 등)을 통해 주문한 건도 반영되나요?

피자헛 온라인, 매장, 콜센터 등을 통해 구매한 건이 아니기 때문에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멤버십 제도는 어떻게 변하나요?

2018년 부 운영하였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은 2023년도에 개편될 예정임에 따라 적립된 잔여 포인트는 유효기간 2년 이내로 2024년도 11월 1일까지 정상 사용 가능하나,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됩니다. (2024년 11월 1일부 잔여 적립 포인트 일괄 소멸) 다만, 개편 전 주문 횟수에 따른 등급 변경과 멤버십 쿠폰은 정상 발행됩니다. (신규회원가입 쿠폰 , 등급별 깜짝 쿠폰 및 콜라 쿠폰 등)

 

👉 2023년 1월 1일 이전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2023년 1월 1일 이전 적립된 포인트는 각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2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일 이후 포인트 적립은 제한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 연장은 안되나요?

피자헛 멤버십 약관에 따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 간 유효하며 기간이 경과될 경우 연장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멤버십 회원가입 후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고 확인하나요?

피자헛 플라스틱 카드 발급 서비스는 2016년 부 종료되었으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회원 별 멤버십 고유 번호가 생성됩니다.

 

👉 플라스틱 카드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자헛 멤버십 플라스틱 카드 발급 서비스는 2016년 부 종료되어 재발급이 불가하나, 온라인 회원가입 시 회원별 멤버십 고유 번호가 생성되며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플라스틱 카드 상 적립되어 있던 포인트 복구 등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는 자동적립이 되나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 포인트 적립율이 얼마인가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2년간 유지되며, 24개월이 경과된 포인트는 매월 말일 자정 미사용 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아울러,포인트 적립 제도는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한도는 얼마인가요?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10P이상 사용 가능하며 1일 최대 20,000P 내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하고 남은 차액에 대하여 적립이 가능한가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전 이용실적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피자헛 멤버십 제도는 회원가입 하신 뒤 로그인 진행한 건에 한하여 운영됩니다.

 

👉 멤버십 등급은 어떻게 선정되나요?

멤버십 제도 개편 전까지 주문 횟수에 따른 등급 변경은 동일하게 진행되며 각 등급에 따른 깜짝쿠폰 등을 세분화하여 운영됩니다. 단, 포인트 적립은 제한되며 기 적립 포인트에 한하여 포인트 소멸 기간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문 횟수별 등급 산정]

VIP 최근 3개월 5회 이상 주문

Gold 최근 3개월 3회 이상 주문

 

👉 멤버십 등급은 언제 적용되나요?

멤버십 등급은 최근 3개월 주문 내역을 토대로 익월 1일 등급이 선정되며 3개월간 유지됩니다. 단, 23년 1월 1일 부 운영 정책 변경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며 사용만 가능합니다.

 

스탬프

👉 주문 취소 시 스탬프는 소멸되나요?

주문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 쿠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적립하였는데 쿠폰함에서 쿠폰이 확인되지 않아요.

스탬프 적립 완료된 후 받으신 쿠폰은 고객님께서 직접 등록이 필요합니다.

 

👉 다운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적립 완료 후 받으신 쿠폰은 발행 시점일로부터 90일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하오니 기간 내 이용 부탁드립니다.

 

👉 하나의 매장이 아닌 여러 매장에서 주문하였을 경우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적립은 각 매장별 1일 최대 2회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 스탬프 적립 완료 후 발급받은 쿠폰이 조회가 불가합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탬프 적립 후 발행받은 쿠폰 사용 과정에서 '조회불가'로 확인되는 경우 스탬프 고객센터 050-7600-9999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 예정입니다.

 

👉 스탬프 적립 경품 쿠폰 사용 시 제 3자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스탬프 적립이 완료되어 발행받은 쿠폰은 제 3자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 적립할 당시 스탬프 경품과 현재 스탬프 경품이 달라질 수 있나요/

각 매장에서 설정한 스탬프 경품은 매장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탬프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유효기간은 각 스탬프 당 발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경과 시 소멸됩니다.

 

👉 멤버십 등급과 스탬프 제도는 다른 건가요?

스탬프 쿠폰은 멤버십과 별개로 운영되는 제도입니다.

 

👉 매장마다 스탬프 제공 물품이 다를 수 있나요?

각 매장별로 제공되는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각 회차에 따라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피자헛' web/app 을 통해 로그인 하신 뒤 쿠폰함에 등록하여 사용하시거나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피자헛 웹/모바일/콜센터를 통해 주문할 경우 알림톡 혹은 문자로 적립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최소주문금액 등의 제한 조건등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당 최소 주문 금액이 12,900원 이상일 경우 적립됩니다.

- 한 번 주문 시 여러판을 주문하더라도 주문 당 1개만 적립됩니다.

- 매장 식사(레스토랑 전용)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회원탈퇴 시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시 스탬프는 즉시 소멸되오니, 회원 탈퇴 전 이용 가능한 스탬프를 필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립된 스탬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스탬프 적립을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 [피자헛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 - 스탬프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자로 전달받으신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피자헛 회원 계정 연락처와 적립하신 연락처 정보가 동일할 경우에 한하여 조회되며 제 3자의 회원으로 적립하셨을 경우 조회가 제한됩니다.

 

👉 주문자가 아닌 다른 사람의 연락처로 적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한 번 적립된 스탬프는 제 3의 계정으로 합산이 불가합니다.

 

👉 A 매장에서 적립한 스탬프를 B 매장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스탬프 적립은 이용하신 매장에 한하여 적립되며 다른 매장으로 변경 및 이관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 : A매장 주문 후 B 매장으로 스탬프 변경 및 이관 불가)

 

👉 연락처를 잘 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연락처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고객센터 050-7600-9999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연락주시면 취소 후 재발급 안내로 도움드릴 예정입니다.

 

👉 주문 완료 후 스탬프 적립 가능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스템프 적립은 피자헛 웹/모바일/매장/콜센터를 통한 주문 시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배달앱 주문 건은 적립에 제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완료 후 스탬프 적립을 못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탬프 적립은 온라인 및 배달앱 주문 시에만 발송되며, 오프라인 채널(콜센터/매장 등)에서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피자헛 상품권

👉 피자헛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피자헛 상품권은 결제 단계에서 [모바일/지류상품권 > 권종 선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은 실물로 매장 혹은 배달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 상품권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피자헛 지류 상품권]

지류 상품권은 금액권(1/3/5만원)이 있습니다.

[피자헛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제품교환권/금액권 총 2가지가 있으며, 피자헛 웹/모바일 통한 구매 건 혹은 제휴(타사)발행 교환권으로 분류됩니다.

 

👉 피자헛 모바일 금액권 잔액 확인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 > 디지털금액권]에 등록 시 잔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대량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할인율은 얼마인가요?

상품권은 100만원 이상 주문 시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100만원 ~499만원 금액의 2%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

500만원 ~ 999만원 금액의 3%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

1000만원 이상 금액의 5%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

 

👉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는 법인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며 현금은 온라인 입금만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 방법은 주문서에 정보 입력 시 법인카드 정보를 기재 하면 본사 담당자가 별도로 승인 후 영수증을 상품권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현금 결제는 신한은행 140-002-457918 / 예금주 : 한국 피자헛 유한 회사 계좌로 입금 확인 후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 상품권 구매 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유가증권은 구매자에게 현금영수증 처리가 되지 않으며 상품권 사용자가 요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으며 거래내역서가 필요하다면 주문 후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30분~오후 4시 30분)

 

👉 상품권 구매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상품권 취소는 구매 후 한달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여 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2-3468-015 평일 오전 10시30분~오후 4시 30분)

 

👉 피자헛 상품권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나요?

피자헛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이며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있나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 부터 5년 이내 이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상품권의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발행일자가 기입되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30분~오후16시30분)

 

👉 훼손된 상품권은 사용할 수 있나요?

상품권이 훼손되어 재발행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어 교환 후 이용 가능하며 이와 같은 경우 재발행 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이 필요합니다. (단, 일련번호가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할 경우 재 발행은 불가합니다.)

( 관련 문의 :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30분~오후16시30분 )

 

👉 피자헛 상품권 잔액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금액권 표준 약관에 의거 피자헛 금액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으나 60%이상 구매 시 잔액은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만원권은 80%이상 구매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권 고액권을 소액권으로 교환이 되나요?

구입한 상품권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피자헛 상품권은 현금 융통 등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훼손되어 발행번호, 당사에서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없으며 위,변조 또는 부정하게 발행 된 경우 또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권을 도난 및 분실한 경우 재 발행 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피자헛 홈페이지 – 상품권 –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상품권 환불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 - 3206(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지류 상품권]

지류 상품권의 경우 환불 및 소액권으로 교체는 불가합니다.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최초 구매 시 7일내에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연장 전(구매 후 7일~365일) : 소지자가 총 결제 금액의 100% 환불 가능(미 사용 기준)

유효기간 연장 후(1회 이상) : 소지자가 총 결제 금액의 90% 환불 가능(미 사용 기준)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최초 구매 시 7일내에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연장 전(구매 후 7일~93일) : 소지자가 총 결제 금액의 100% 환불 가능(미 사용 기준)

유효기간 연장 후(1회 이상) : 소지자가 총 결제 금액의 90% 환불 가능(미 사용 기준)

 

👉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피자헛 웹/모바일에 접속하여 E-coupon 사용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동일한 금액대의 제품으로 교환하시거나 더 높은 금액의 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금액이 더 높은 제품의 경우 추가 비용 지불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피자헛 웹/모바일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 coupon 함을 통해 등록 후 결제 페이지에서 [상품권]을 선택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타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나요?

다른 메뉴로 교환 가능하며, 소지하신 제품교환권 보다 제품의 금액이 적을 경우 주문(결제)는 불가합니다.

아울러, E-coupon 을 이용하실 경우 여타 제휴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보낸 선물을 취소할 수 있나요?

발송 후 보낸 선물 취소(회수)는 불가합니다. 단, 7일 이전 미 사용 모바일 상품권(교환권/금액권)은 최초 구매자(결제자)가 전액 환불 신청 가능하며 그 외에는 수신자가 직접 환불 처리가 필요합니다.

 

👉 선물을 거절할 수 있나요?

선물을 거절할 수는 없지만 환불은 가능하며, 수령일자 7일 내에는 구매자가 환불 처리되고 그 이후 유효기간 경과됨에 따라 수신자가 직접 환불처리 할 수 있습니다.

 

👉 환불 요청을 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요.

환불 접수 후 복구는 불가합니다.

 

👉 환불 접수 후 환급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환불 후 접수하신 계좌까지 환불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소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모바일 상품권 구매 후 결제 수단 변경은 가능하나요?

모바일 상품권 구매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환불 후 재구매가 필요합니다. 단, 환불 시점에 따라 환불금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장 구매 시 할부도 가능하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사 정책에 따라 할부 시 적용되는 무이자 혜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적립이 가능하나요?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을 결제 시 사용할 경우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하여 적립이 가능하나 그 외의 제품 교환권은 추가 결제 분에 한하여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 시점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몇 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나요?

최대 10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구매하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3468-0159]

 

👉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의 잔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의 잔액은 등록된 피자헛 계정[My page] 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불카드 고객센터1899 - 3206(유료)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 사용 후 잔액을 환불이 가능하나요?

1만원의 경우 80%, 3/5만원 권의 경우 60% 이상 사용 시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접수는 선불카드 고객센터1899 - 3206(유료)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선물받은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품권 수신 시 유효기간이 명시되며, 구매이력 조회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선불카드 고객센터1899 - 3206(유료)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카드 고객센터1899 - 3206(유료)를 통해서 연장 요청 시 연장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금액권/제품교환권) 사용 후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할까요?

모바일 상품권 최초 구매 시에는 발행되지 않으며, 소지하고 계신 자가 매장을 통해 주문 완료 후 해당 매장에 발행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하였을 때 기존에 등록되었던 상품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 상품권은 소멸되오니 이 점 양지하시어 회원 탈퇴 부탁드립니다. 계정 삭제 전 사용 혹은 선불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정지 처리 후 신규 회원가입 하신 뒤 재등록 부탁드립니다.

 

단체주문

 

👉 단체주문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인터넷 또는 전화로 주문가능 합니다.

 

👉 단체 주문 시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

단체 주문 시 프리미엄 종류에 한하여 최대 30% 할인되며, 기본가(원가)로 결제 진행 시 총 결제 금액의 20%를 상품권(금액권)으로 증정합니다.

 

👉 단체 주문 후 행사가 갑자기 취소되어 당일에 취소가 가능한가요?

단체 주문은 선 예약 주문이기에 당일 주문 취소 및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 단체주문 시결제는 어떤 것이 가능하나요?

현금, 법인카드, 개인신용카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 단체주문은 피자헛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나요?

단체주문은 할인적용 혹은 상품권(금액)이 증정되는 관계로 멤버십 적립은 불가합니다.

 

👉 단체주문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동시에 여러 곳으로 배달이 되나요?

전국 400여개 매장을 가지고 있기에 희망하시는 일자에 여러 배달지로 동시 배달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배달 불가 지역이 있을 수 있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내 판매되는 세트메뉴로 단체 주문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내 판매되는 모든 세트 메뉴는 온라인 전용 특가 메뉴로 단체 주문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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