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5. 8. 11:49

교촌치킨 멤버십, 쿠폰, 주문, 포인트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교촌치킨 멤버십, 쿠폰, 주문, 포인트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교촌치킨은 교촌통닭으로 시작한 치킨 프랜차이즈입니다. 다른 치킨 브랜드와 달리 간장치킨이 대표 메뉴인데요. 특히 허니콤보와 레드콤보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교촌치킨은 다양한 부위(윙, 봉, 스틱)와 조리 방식(오리지널, 순살)을 포함한 여러 조합으로 메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와 교환권, 쿠폰을 사용하여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포인트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등급 혜택

등급 / 혜택 적립 생일 쿠폰 할인 / 교환권
WELCOME 0.5% 치즈볼 (3ea) 교환권  
VIP 1.0% 치즈볼 (3ea) 교환권 포장 2,000원 할인 쿠폰 제공
KING 2.0 치즈볼 (3ea) 교환권 - 포장 2,000원
할인 쿠폰 제공
- 배달 2,000원
할인 쿠폰 제공
- 치즈볼 (3ea) 교환권
쿠폰 제공

 

  • 회원 등급 업데이트는 매월 1일 오전 중에 진행됩니다.
  • 회원 등급은 전월 주문 횟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 주문 횟수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누적 주문 횟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 최소 주문 건은 주문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차후 등급별 선정 기준 및 혜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 인증 절차가 필수적이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30일 간 재가입이 불가하며, 탈퇴 전 사용 정보는 복구 불가능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메인 페이지 하단에서 [더보기 > 나의정보 > 개인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쿠폰/포인트를 포함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복원이 불가합니다. (30일 재가입 제한)

 

주문

👉 온라인 주문 시 갑자기 "배달 불가"로 나옵니다.

해당 매장이 영업을 하지 않거나 배달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온라인 주문 시 배달 불가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경우 매장을 통해 주문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주문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

매장별로 온라인 주문 운영시간이 다릅니다. 상단바의 [검색]을 통해 이용하실 매장의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주문 최소주문금액은 얼마인가요?

매장별로 온라인주문 최소주문금액이 다릅니다. 상단바의 [검색]을 통해 이용하실 매장의 최소 주문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료를 제외한 순주문금액 기준)

 

👉 최대 주문 가능한 메뉴 수량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주문의 경우 치킨은 최대 10마리, 사이드 메뉴는 각 메뉴별 최대 10개 주문이 가능합니다.

10마리 이상의 단체 주문은 각 매장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고 변경 또는 취소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대부분 주문 완료 후 매장에서 즉시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직접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변경 또는 취소는 매장에 문의바랍니다. 매장 전화번호는 하단 탭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쿠폰/포인트/교환권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이 취소되면 사용하신 쿠폰/포인트/교환권도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 실시간 배달 현황은 어플에서 확인이 어렵나요?

실시간 배달 현황은 어플 내에서 확인이 어려우므로 주문하신 해당 매장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주문 시 배달 지역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설정하신 주소의 배달이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 검색되지 않습니다. 교촌치킨은 최상의 상태인 제품을 고객님께 전달하기 위해 매장별 배달 가능 구역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매장 찾기 혹은 대표 주문전화(1577-1991)를 통해 인근의 포장 가능한 매장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 쿠폰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 사용은 배달료와 주류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EX. 최대 포인트 사용 금액은 이와 같은 계산 방식으로 산정됩니다.

[총 금액 - 배달료 - 주류 금액 - 쿠폰/상품권 금액])

 

👉 포인트는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적립 포인트는 적립 후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적립 포인트는 각 이벤트에 따라 상이합니다.

소멸 예정 포인트는 [더보기 > 나의 정보 >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횩기간 만료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멤버십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멤버십 쿠폰은 멤버십 등급별 혜택에 따라 매월 1일 자동 지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제공됩니다. 각 쿠폰의 상세 내용은 메인페이지 [계정정보 >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멤버십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교촌치킨 앱에 로그인 후 주문 결제 시 [쿠폰]에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

👉 모바일 교환권은 어떻게 등록/사용하나요?

상품권은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아래 방법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1) 메인 페이지 [회원정보] > [교환권] 클릭 > [교환권등록하기] 클릭

2) 결제페이지 [교환권] > [교환권선택하기] > [교환권등록하기] 클릭

상품권 사용은 상품권과 동일한 메뉴 결제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시 '결제정보' 입력 단계에서 [쿠폰 적용] 탭의 멤버십 쿠폰 목록에서 조회 후 선택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구매처를 통해서 연장 가능하며, 연장 후 등록된 상품권 '새로고침' 아이콘 클릭 시 연장된 유효기간 반영

[지류 상품권]

지류 상품권은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하지 않은 교환권이 "사용 완료"로 표시됩니다.

[메인 페이지 > 교환권 > 해당 상품권] 클릭하시면 사용 매장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수사기관의 접수를 통해 교촌 본사에 문의주시면 더 자세한 사항 확인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정식 수사 기관 접수 전에는 주문과 관련한 상세 정보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권 메뉴가 품절인 경우 어떻게 주문하나요?

이용 매장에 상품권에 명시된 메뉴가 품절인 경우 다른 메뉴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세트 교환권은 세트 메뉴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모바일 교환권 구매 및 선물은 어떻게 하나요?

교촌치킨앱에서는 단품 메뉴만 구매 가능하며 하단 탭 [선물하기 > 모바일 교환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한번에 메뉴 하나만 선택 가능하며, 메뉴당 1회 구매 최대 수량은 50매입니다.

50매 이상 대량 구매의 경우, 교환권 대행사(대우기술) 고객센터 1599-6567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모바일 교환권이 "이미 등록된 상품권"이라고 뜨며 등록이 안됩니다.

모바일 교환권은 중복 등록이 불가하며, 한 명만 등록 가능합니다.

선물하신 분이나 구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등록이 불가하더라도 대표 주문전화(1577-1991) 또는 매장으로 전화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관련 포스팅 참고

교촌치킨 메뉴와 가격, 칼로리 정보 알아보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