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5. 3. 11:34

노브랜드버거 쿠폰, 주문, 리필, 픽업, 배달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노브랜드버거 쿠폰, 주문, 리필, 픽업, 배달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노브랜드버거는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높은 프랜차이즈로 저렴하게 햄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노브랜드버거는 매장마다 상이하지만, 음료 리필 횟수를 최대 2회로 제한하고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따라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폰으로 더욱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픽업은 물론 배달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쿠폰 및 픽업과 배달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 기타

👉 회원가입 조건이 있나요?

노브랜드버거 앱에서는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이라고 메시지가 뜹니다.

가입한 이력이 있는데 회원가입을 다시 시도한 경우 해당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한 사실이 없음에도 회원가입된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 [앱 하단 > 더보기 > 고객센터 > 고객문의]로 접수해 주세요.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한 시점으로부터 30일간 회원 재가입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시 제공받은 혜택(쿠폰)은 재가입 시 사용이 제한되며, 보유 중이었던 쿠폰은 소멸됩니다.

 

👉 현재 제공하고 있는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SSG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신용카드, 현금 결제(매장내 주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 포인트 결제는 불가합니다.

 

👉 간편 주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미리 설정해둔 주문정보로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보다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입니다. 최근 주문 이력을 통해서도 손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 다른 할인 적용 카드가 있나요?

현재 노브랜드버거에서는 별도로 적용되는 타사 할인 또는 적립 카드가 없습니다.

 

👉 신규점은 앱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신규 오픈점의 경우 일정기간 안정화를 거친 후 서비스 적용 검토 및 점진적으로 오픈하여 매장마다 오픈 시점이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앱에서 QR코드 스캔이 되지 않아요.

모바일 내 설정에서 노브랜드버거 앱 설정을 클릭 후 카메라를 사용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노브랜드버거앱> 권한 > 카메라 > 허용]

 

👉 신세계 상품권 사용 가능한가요?

노브랜드버거에서는 신세계 상품권(지류형/모바일)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스크래치형 상품권에 한해 SSG PAY앱을 통해서 SSG MONEY로 전환 후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픽업

👉 가까운 매장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자체의 위치설정, 앱 위치설정 동의 항목이 켜져 있어야 위치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위치정보 설정이 켜져 있음에도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 위치정보 센서에 문제 혹은 위치정보 인식이 어려운 실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GPS 인식을 시도하거나 매장 내부에서 직접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앱에서 주문 시 구매 가능한 개수 제한이 있나요?

한 번에 구매 가능한 수량은 전 품목 합산 15개까지 입니다.

16개 이상 단체 주문의 경우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매장의 상황을 파악 확인 후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 일정이 생겨서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 환불이 되나요?

주문한 제품이 조리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1시간 동안 매장에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위생상 폐기 처리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만 1시간 보관 시 품질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변경 및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 주문 정보가 바로 매장으로 전달되어 조리가 시작되므로 메뉴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 픽업 매장을 잘 못 선택했을 때 환불이 되나요?

결제 완료 후 주문 정보가 바로 매장으로 전달되어 조리가 시작되므로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달

👉 최소 주문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배달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최소 주문 금액은 해당 매장 설정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하려고 하는데 가까운 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이 잡힙니다.

해당 상황의 경우, 인근 매장의 배달 권역에 배달지가 포함되지 않거나 배달 운영을 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고객님의 위치 기준으로 이용 가능한 가까운 매장을 우선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매장에 따라 배달의 운영형태가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을 미리 예약할 수는 없나요?

배달 주문은 시간 설정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단체주문 건의 경우 주문 전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매장의 상황을 파악 확인 후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 주문 시 현장 결제, 현금 결제는 안되나요?

배달 주문은 앱을 통한 결제만 가능합니다.

 

👉 주문 가능했던 매장인데, 갑자기 배달 주문 접수가 안 됩니다.

기상악화 / 매장 운영 상황에 따라 배달 서비스가 사전 안내 없이 변경 / 중단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앱에서 주문 결제 후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상세화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접수 중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조리 상태로 넘어간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 취소 처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용 매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 배달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예상 배달 소요시간은 주문 완료 후 주문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상조건, 주문량, 매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달비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동일한가요?

배달비는 매장 별로 상이하게 운영되며, 일부 지역의 경우 배달비가 할증될 수 있습니다.

 

👉 결제 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달지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전송되기 때문에 추후 변경은 불가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주문 취소(접수 중에만 가능) 후 재주문 시 변경 주소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달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

[홈 하단 '매장 찾기']에서 주문하실 매장의 매장 상세를 클릭하여 이용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 주문한 메뉴가 누락, 또는 주문하지 않은 메뉴가 배달 왔습니다.

해당 매장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 이벤트

👉 모바일 쿠폰을 APP에 등록할 수 있나요?

현재 모바일 쿠폰의 경우 앱 내 등록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쿠폰은 매장 방문 시 키오스크, 포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으로 주문하기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함 > 매장픽업 > 방문할 매장 선택 > 쿠폰으로 주문하기]

 

👉 쿠폰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쿠폰별 유효기간이 표기되어 있으며, 기간의 연장은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경과 시 보유하던 쿠폰은 소멸됩니다.

 

👉 주문하고자 하는 제품에 할인 및 증정을 중복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벤트 진행 품목에 할인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품목 변경이 가능한가요?

발행 및 판매되는 쿠폰은 교환권의 형태로 품목 변경이 불가합니다.

 

노브랜드버거 관련 포스팅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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