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 / 2024. 5. 1. 11:41

맘스터치 상품권, 금액권, 주문, 배달 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는 프리미엄IT입니다. 이번 주제는 맘스터치 상품권, 금액권, 주문, 배달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맘스터치는 대한민국의 햄버거 및 치킨 브랜드로, 가장 대표적인 버거는 싸이버거입니다. 맘스터치는 공식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면 상품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금액의 상품권을 구매하여 선물이나 기타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맘스터치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회원 가입 후 주문 시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이용 전에 상품권 및 쿠폰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 매장이용

👉 맘스터치 회원이 아니더라도 앱에서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품 선택 후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로그인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때 화면 하단 [비회원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자 및 배달지 정보 정확하게 입력 필수)

회원가입을 통해 맘스터치의 회원이 되신다면 보다 수월하게 주문이 가능하며 각종 이벤트, 쿠폰 등과 같은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앱 회원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최소 주문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최소 주문 금액은 가맹점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서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용 전 매장으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 예약 혹은 단체 주문 가능 한가요?

매장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용하실 매장으로 전화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한 곳의 매장이 아닌 여러 곳의 매장으로 주문하셔야 하는 경우에도 해당 매장으로 각각 문의 부탁드립니다.

 

👉 맘스터치 전 메뉴 포장/배달 가능한가요?

맘스터치 전 메뉴 포장 및 배달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경우 파손 등의 사고 예방을 위하여 가맹점별 포장 및 배달 서비스 정책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공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서비스 제공 소요 시간은 고객님의 주문 내역과 매장 사정(선주문량, 날씨 등)에 의해 결정됩니다. 통상, 버거 제품의 경우 조리시간 약 5분 ~ 15분 이상 소요되며, 치킨류 제품의 경우 약 20분 내외로 소요됩니다. 주문 접수가 완료되면 예상 소요 시간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 맘스터치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저희 맘스터치는 모바일 상품권 2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제품권과 모바일 금액권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입점되어 있습니다. 그 외로도 기프티쇼,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권 권종에 따라 사용 방법이 상이합니다. 구매처 또는 판매처에 따라 상품권 사용과 관련된 유의사항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상품권 사용 전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또는 맘스터치 공식 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어플에서는 비회원의 경우 사용 불가)

- 본 상품권은 미리 등록이 불가하며, 결제 시 적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 불가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유효기간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제품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맘스터치 앱 (배달/포장) 주문 시 표시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매장 재고 및 판매 상황(단종 등)에 따라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보유하신 쿠폰의 제품 가격이 인상/인하되었을 경우, 매장 직원에게 제시해 사용 시에만 변경된 가격과 관계없이 교환 가능합니다. (다만, 맘스터치 앱 또는 매장 키오스크 주문 시 추가 결제 혹은 추가 주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금액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맘스터치 앱(배달/포장) 주문 시 표기된 권종 금액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 금액권은 잔액 관리가 가능하며, 잔액 범위 내에서 분할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맘스터치 상품권은 매장 방문 또는 맘스터치 공식 어플에서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이용 전 매장에 문의 또는 맘스터치 홈페이지 공지사항 [맘스터치 모바일 쿠폰 사용부락 매장 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가격 인상 전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추가 결제 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가격 이상 전 구매하신 제품은 추가 결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에 방문하시어 직원 결제 시에만 해당하는 내용으로써 맘스터치 앱/매장 키오스크 주문 시 추가 결제 or 추가 주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매장 상황(재고 소진 등)에 따라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 결제

👉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거나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 접수 매장으로 전화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다만, 매장에서 이미 조리가 진행 중일 경우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가능한 빠르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 맘스터치 앱에서 매장 픽업/배달을 잘 못 선택해서 주문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스터치 고객센터 1661-4205로 연락주시면 매장과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매장 픽업에서 배달로 변경할 시에는 배달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카드, 통시나 등 제휴 할인 제도가 있나요?

이용 가능한 제휴 할인 서비스가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현금 또는 모바일상품권 결제 금액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말씀 부탁 드립니다.

다만, 맘스터치 어플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셨다면 표시되는 현금영수증 신청란에 발급받으실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비회원 주문 완료 후 주문 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맘스터치 콜센터 1661-4205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맘스터치 관련 포스팅 참고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 칼로리 정보 알아보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